▶ 바이든 겨냥해 지지층에 결집 메시지…대선결과 관련 언급은 안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갇힌자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이라는 주제로 교도소 사역을 후원한 음악회가 성황리에 열렸다.부에나팍에 있는 ‘오네시모 선교회’(대표 최준성…
대한민국 월남전 참전자회 미 남서부 지회(회장 김기태)는 지난달 29일 라하브라 소재 아리랑 문화예술 협회(회장 양현숙) 사무실에서 열린 샤론…
풀러튼 커뮤니티 센터(340 W. Commonwealth Ave)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파머스 마켓이 …
부에나팍 시는 2024년 핼로윈 홈 데코레이션 콘테스트를 갖는다. 신청은 오는 7-20일까지 FineArts@BuenaPark.com을 통해서…
풀러튼 시는 매주 화요일(10월 15, 11월 19, 12월 17 & 1월 21) 헌트 도서관(201 South Basque Ave, Full…
전문 사진작가들이 진행하는 무료 사진 공개강좌가 LA 한인타운에서 열린다.한인사회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베네딕트 양 작가와 제이 리 작가…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회장 임춘택)의 2024년 가을맞이 가족 대잔치 피크닉 행사가 지난 5일 부에나팍의 랠프 클락 공원에서 250여 명의 …
지난 4일 개최된 ‘제18회 세계한인의 날 기념식’에서 이영송 한미문화교류재단 회장이 국민훈장 석류장을 수여 받았다.이날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
미국에서 국민 가수로 불리는 컨트리 가수 가스 브룩스(62)가 성폭행 등 혐의로 피소됐다.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제인 로…
한국 유학을 원하는 미국 학생들을 위해 한국 정부가 운영하는 한국 유학 지원 기관이 미국에 최초로 설치돼 운영에 들어갔다. LA 한국교육원은 …
▶아담스 뉴욕시장 등 한미 주류사회 리더들 총출동한민족 문화의 우수성을 미 주류사회에 알리며 코리안아메리칸의 힘과 위상을 다시 한번 과시한 글…
외로움과 고독감이 개인적인 차원을 넘어 전국적인 공중 보건에 위협이 되고 있다는 인식이 확산 중인 가운데 버지니아 주민들이 미 전국에서 유독히…
최강 등급의 허리케인이 플로리다 지역을 관통할 것으로 관측돼 이 지역이 10여일 만에 두 번째 허리케인 피해를 볼 것으로 우려되고 있다.7일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 우선주의는 바꿔 말하면 미국 혼자라는 말이기도 하죠. 빨리 가려면 혼가서, 멀리 가려면 같이 가라는 아프리가 속담이 있다고 하죠. 미국은 같이 간 덕분에 먼길을 앞달려 올 수 있었습니다. 미국의 강점을 스스로 날려버려는걸 보니 미국의 미래가 정말 불안합니다.
지구촌은 일일 생활권입니다, 주위를보세요 자기 혼자 할수있는 한게 얼마나되는가 그리고 어떤 물건이든 한나라에서 완성한게 얼마나되는지를...지구촌어디에서든 누구든 자유로 오고갈때 물건을 싸고 많고 좋은 곳게서 질좋고 가겪싼물건이 서로 서로 오고갈때 너도 나도 특히 서민들의 생활이 윤택해지고 모두가 자유롭게 행복하게 차별없이 살수있지만 나만 내나라만 우리만 하고 우긴다면 결국엔 국제적인 고아가 될수있지요, 트 같이 3살정도의머리론 이해가 어렵겠지만 과학을 전문인의도움을 그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실천 한다면 모두가 이익이되여 행복하지요.
혼자 잘난 맛에 사는 사람이라 배려심이나 동정심이나 더불어 함께 사는 법을 알리가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