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P “양당, 아시아계 유권자 증가가 차이 만든다는 점 인식”
[현대해운] 이전엔 미처 몰랐던 입냄새! 마스크 착용하고 나니 확실히 느꼈다면?
오렌지카운티 장로협의회(회장 황치훈)는 지난 24일 줌 화상을 이용해서 신년기도회를 가졌다.이날 신년 기도회에서는 ‘풀러튼 장로교회’의 황인철…
코로나 19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민주평통 오렌지 샌디에고 협의회’(회장 오득재)는 26일 오전 10시 평통 사무실 앞 파킹랏에서 2번째…
오렌지카운티 주택 시장이 코로나 19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좋았던 것으로 나타났다.오렌지카운티 주택 시장 트렌드를 조사하는 ‘DQ 뉴스 …
가주 정부에서 코로나 19 규제를 완화 시킴에 따라서 가든그로브 시는 식당을 비롯해 야외에서 비즈니스를 오픈할 수 있는 업종에 대해서 ‘임시 …
샤론 퀵 실바 가주하원의원은 오는 28일(목) 오후 5시 30분 온라인으로 ‘종교간의 대화’ 시간을 마련한다.이번 행사는 서로 다른 종교 지도…
My name is Ashley and I am a graduate of Occidental College, Los Angeles with a Bachelor's Degree in Political Science.…
코로나19의 팬더믹으로 감염되어 자가격리 중 이시거나 중증으로 입원 못하신 분 전화 주시면 도와 드리겟습니다.왕뜸연기는 FDA Tracking #599,, CDC Record ID : CV0009107로 코로나19…
직원 14명이 있는 스몰비지니스를 하고 있읍니다. 직원중 한명이 코로나 걸려서 집에 있는데자영업자로서 무었을 해야 하는지 알고 싶읍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직원이 감염이 되면정부의 지침같은것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IRS 처음으로 세금신청하였습니다 그러나 아이디 언제든지 우편으로 오지않았습니다언제쯤올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E-2 Visa 갖고있고 작은 비즈니스를 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계좌, 퍼스널 계좌, 소셜 시큐리티 갖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주식계좌를 열고 주식을 사고싶은데요. 가능한가요? 단타…
조 바이든 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퇴임 직전에 해제한 방역 목적의 입국 규제를 복원하고 그 대상을 확대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25…
65세 이상 및 기저질환자에 대한 코로나19 백신 예약 접수가 시작됐지만 접종 예약이 원활히 진행되지 않으면서 말로만 듣던 ‘백신대란’ 현실화…
개빈 뉴섬 가주지사가 지난 25일 주전역 ‘스테이 앳 홈’ 봉쇄령 해제를 발표하면서 경제재개가 확대될 전망이다. EB타임즈에 따르면 뉴섬 주지…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blue wave~
조지아 상원선거를 이길수만 있으면 새로운 역사를 만들수 있을텐데 .. 그걸 막으려고 트럼프와 공화당이 저난리를 피는거지만요
2세들이 열심히 뛰고 있는데 어리석은 목사들만 선동하지 않고 조용히 계셔주면 되겠음. 조지아에서 민주 상원 2명이 나와야 다음 4년간이 퇴보가 아닌 발정의 시간이 될 거고 지난 4년간의 쓰레기 잔여물 제거도 말끔히 해 낼 수 있다. 아틀란다 한인사회에 미국의 앞날이 달렸다고 믿고 모두 선거에 동참해야 할 것이다. 멕코넬이 있는 한 발전은 없다.
그래도 미국에 사는 한국인들은 만주주의를 피부로 느끼며 생활하기에 한국에 사는 지적수준이 낮은 태극기부대와 밥상머리에서 부터 세뇍교육 받는 대구.경북이랑 다르지
여태까진 어느 정당이 대통령이 되건 상관 안하고 그저 열심히 일만 해온 아시안들이 이번 트럼프의 인종 차별 정책으로 위협을 느낀것 같읍니다. 이번 기회에 아시안들의 파워를 보여줘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