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데믹 이후 기독교계 나타난 가장 큰 변화
▶ ‘기독교인 정치 이슈에 침묵해야’ 여론도 늘어
1인 온라인 예배를 현장 대면 예배 대체 수단으로 적합하게 여기는 미국인이 크게 늘었다. [로이터]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11시까지 일반인과 시니어를…
오렌지 아카데미’는 7월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6시까지 5주동안 플래센티아에 있는 오렌지 중앙 교회(102 S. Brad…
가든그로브 시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파운데이션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이스트게이트 공원(12001 St. Mark …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객관적인 자료를 기사화해서 많은 도움이 됩니다. 기독교에 대한 기사가 대부분이고 간혹 불교에 대한 기사를 접하게 됩니다. 보다 종교란의 다양성이 보여진다면 소외되어있는 종교인들에 대한 의미잇는 배려라 여겨집니다. 또한 많은 분들의 참여도 독려하길 원합니다. 각 종교는 기준-한 국가의 헌법 같은- 에 충실해야 논쟁의 소요에 휘말리지 않습니다. 오늘의 기사의 내용이 기독교인들에게 적용된다면 교직자들의 성서 말씀을 다르지 않는 잘못된 가르침과 그들의 이기적인 동기가 워인입니다.
좋은 기사에 감사드립니다.성서의 말씀을 따르는 교회가 드물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겪는 결과입니다. 예수가 죽임을 당하시고 가신 곳 또한 지옥(같은 희랍어 원어가 일관적으로 번역된다면)인데, 이런 간단한 용어 번역마저도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있기 때문에 하느님을 무서운 분으로 둔갑시켰습니다. 겁박을 해서 예수를 믿게하는 교회는 하느님이 결코 승인하신 바 없습니다.
제2의 종교개혁이 필요할 때입니다.
지옥도 천국도 내가 만들고 짖는것 천국을 가고 있고 싶으면 지금 당장 이웃을사랑하여 너도 나도 즐거운 믿는 서로서로돕고 사랑하며 자유롭게 잘 행복하게 살 할 지어다
모든게 생각하기 나름!!!!!!! 일생에 모든 인간이 인간에게 "나를 대하듯"하면 온 세계가 평화로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