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11년 대한민국 삼호 주얼리호 소말리아 해적에게 피납된 인질을 성공적으로 구출한 ‘아데만 여명 작전’을 수행한 청해부대 소속 최영함의…

풀러튼 시는 오는 10일(월) 오후 5시 30분 풀러튼 커뮤니티 센터(340 W. Commonwealth Avenue)에서 ‘포인트 컴먼’(P…
‘웰빙’ ‘웰 다잉’을 모토로 활동하고 있는 ‘소망 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가 연방 정부 기금으로 진행되고 있는 ‘김치’ 프로젝트를 주관하…
가주 하원의원 트리 타 사무실은 오는 7일(금) 오전 10시부터 11시30분까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
어바인 시와 어바인 2/11 해병대 후원 위원회는 11월 1일부터 12월 13일까지 연례 할러데이 장난감 기부 행사를 갖는다.주민들은 영유아 …

장병우 LA 평통 신임회장이 평통의 역할을 강조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이념보다 중요한 건 상호 존중입니다. 서로를 인정하는 데서 한반도 …

센터메디컬그룹(Center IPA)이 주최한 제4회‘이웃섬김’ 시니어 골프대회가 지난 3일 부에나팍의 로스 코요테스 컨트리클럽에서 130여 명…
미주한인이민사박물관의 김민선(사진) 관장이 4일 ‘백악관 역사위원회’자문위원에 위촉됐다. 김 관장은 향후 3년간 백악관의 역사 보존, 건축물 …
미주 박정희대통령기념사업회(회장 이재권)가 박정희 대통령 탄신 108주년 기념 축하행사를 오는 14일(금) 오후 5시30분 LA 아로마센터 5…
LA 한인 최초 재즈합창단 ‘LA 재즈콰이어’(단장 한성현·음악감독 김영균·지휘자 강진한)가 오는 15일 오후 5시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이상희 UC 리버사이드 교수 인류학
윤민혁 서울경제 실리콘밸리특파원
박태준 서울경제TV 보도본부장
허경옥 수필가
양홍주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초미의 관심을 모았던 뉴욕시장 본선거에서 조란 맘다니 민주당 후보가 승리하면서 역대 최초의 무슬림 뉴욕시장이 탄생했다. 초박빙 판세로 여겨졌던…

부지사·법무장관도 민주당 승리로 끝나민주, 주하원 13석 추가해 압도적 다수로 ‘반(反) 트럼프’ 기조를 내세운 민주당이 4일 치러진 버지니아…

‘월가의 황제’로 불리는 제이미 다이먼 JP모건체이스 회장이 사회주의자를 자처하는 조란 맘다니 미국 뉴욕시장 당선인을 향해 ‘디트로이트 시장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미일 동맹을 해체하려 위안부소녀상 세우고 우리가 실제지배하고 있는 독도는 우리땅하며 긁어 부스럼 만드는 종북세, 박정희 대통령때 일본에서 보상금받았고 여러 총리들의 사과도 받았는데 계속 생때시비가 국제적으로 통하지 않는다.지금은 약육강식하던 제국주의 시대도 아니고 민주주의 국가간에 협조해 북한과 같은 독재국가를 해체해 그 국민들을 노예와 같은 비참한 처지에서 해방해야한다.
저너메 원개도사너믄 대체 뭘배웠는지
배움도 잘 배워야지 배운 걸 잘못쓰면 못배운 것보다 더 해악. 얼마전 천주교 사제가 윤석열 대통령이 밉다고 전용기가 하늘에서 추락하게 해달라고 기도를 한 사실을 SNS상에 올렸는데 꼴랑 몇개월 자격정지. 심지어 좌파 소굴이라는 성공회 신부도 똑같은 말을 했다가 제명됐는데. 천주교에선 사제가 뭘 배워서 저 모양인가?
배움은 누구에게나 중요하지만 윤대통령의 미래지향적 선린외교를 비난하는 것은 댁의 진영논리로 동의 할 수 없습니다. 일본에 위안부가 있다면 중국에는 50만에 이르는 환양녀가 있습니다.중국은 500년간 조선을 속국으로 압박하고 착취하다가 청일 전쟁에서 져 조선은 대한 제국으로 독립을 선포하고 서대문에 독립문을 세웠습니다.중국공산당에 굴종하고 한국과 일본간에 이간질을 부추기는 북한 수령절대주의 독재와 그를 따르는 종북세력의 책동에 놀아나지 말아야 합니다. 배우고 실천해야 하는데 윤대통령의 결단은 역사적 이정표로 빛날 것입니다.
앎 배움 정말 중요하지요 고런데 말 입니다 거 실천없으면 위선이고 거짖이고 사기라 할수도 있지요....난 말입니다 양심이 너를나를지키고 가꾸고 사랑도 행복도 자유를 우리모두가 즐길수 있을거라 쌩각합니다 적어도 염치라도 있으면 그또한 괞찮을것 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