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카운티 지역의 전체 한인 유권자 수는 3만 6,068명으로 집계 되었다.가주 유권자 등록 현황을 조사하는 기관인 ‘폴리티컬 데이터’의 자…
임플란트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세리토스 근처에 위치한 ‘리디파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50…
OC 시사토론회(대표 서명룡)는 금년 상반기 ‘한국 근현대사 쟁점 시리즈’ 에 이어 하반기에는 오는 10일(목) 오후 6시30분 격주로 11회…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제 세계적으로 경제력이 5위 내에 들어 갈 정도의 주가 되어 웬만한 나라보다 실제 부강한 주가 되었고 지금 한타가 한 나라를 따지자면 빈민층이 모여 사는 곳같이 되어 범죄와 범법자들이 날뛰는데 가주 전체에 아직도 안전하게 좋은 환경속에 사는 곳아 많고 부유층이 몰려 사는 사람들이 많으니 그들에겐 강건너 불같이 보는 것일뿐이지요. 이제 한타에서 탈피해서 안전한 곳으로 정착을 할때가 왔고 민주당을 탓하지 말고 개인의 능력을 탓하는게 맞지 않을까요? 민주당이 싫으면 공화당의 주로 가면 될것이고 오렌지 카운티의 많은 곳이 밤 늦게 산책을 혼자해도 안전한 곳이 많고 백인 이웃들의 친절함도 알게 될것입니다.
진보좌파들이 점령한 가주는 이렇게 망해갈것이다. 너무 오랫동안 좌파들이 지배하면서 시스템이 그랗게 굳었다. 나라에서 돈 퍼주고 노동자소송은 백프로 회사가 지고 세금은 꼴리는데로 올리고 공공사압도 꼴리는대로 하고 이제 날씨마져개판이되면 살라고 해도 안산다
살기 좋아서 전국 거지, 약쟁이들 모여든지 수십년 아눔들에게 무슨 인권이나 민주주의를 따지나 인간이 아닌 상태가 되었다. 강제수거해서 정리해야지
지금 캘리포니아는 자유가 사라진지 오래이고 이상한 인간덜이 투표조작과 불법범죄 행위로 남미의 마피아 국가처럼 운영하고 있다.. 이제다른 곳으로도망가지 않으면 디트로이트나 동부의 유령도시처럼 꽁무원덜만 남고 다 없어진 꼬라지를 볼것이다..
freedom of speech you probably don’t understand that anyway that is not인종 차별 지금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고 계신가 그런데서 인종 차별 소리가 나오냐 얼마만큼 사람이 이런 것들한테 피해 당하면서죽어야되냐 you kiss my beh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