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악관 기자단 만찬 연설 “난 늙은게 아니라 지혜롭고 노련해”
▶ 퇴출 CNN 앵커 발언 빗대어 “돈 레몬이라면 ‘바이든은 전성기’라고 할 것”
▶ 폭스뉴스·디샌티스 겨냥 촌철살인…언론 자유의 중요성 강조
조 바이든 대통령이 29일 워싱턴DC에서 열린 백악관 출입기자단과 만찬에서 웃고 있다. [로이터=사진제공]

“부모 세대 뿐만아니라 차 세대도 향우회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큰 향우회 단체 중의 하나인 오렌지 카운티 호남 …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말하기 대회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3일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미주 열린 산악회’(회장 박승수)는 지난 10일 정기 총회를 갖고 내년 차기 회장으로 박창호 씨(사진 앞…
가든그로브 시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그로우 가든그로브 펀드(Grow Garden Grove Fund)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펀드는 자본 …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새해 1월9일 무료 여성 건강검진 행사를 진행한다. 검진은 LA 한인회관에서…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지난 19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산수갑산2 연회장에서 2025년 송년회를 열고 회원들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그리워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노래 가사처럼 그리워하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재미한인이산가족들은 그렇게 그리워하며 반세기가 넘게 기다리…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고무 마스크 쓰고 대리배우가 나오는 카게무샤이고 이제 미쿡은 이북보다 더한 전체주의 사회가 됐다..다 뺏기기 전에 도망가야 한다..이넘은 정체불명의 씨아이에이 꼭두각시이고 미툭은 씨아잉에이가 군림하는 공산국가로 전락했다..
뭐 아쉬운 면 도 있지만 싸이꼬 또람푸보다는 훨 낫다. 만일 ********* 또람푸가 ********* 내밀게 되면 무조건 바이든 찍는다.. 상대가 또라푸가 아니면 한참 고민해야 하겠지만... .
이영감님이 정신말짱할때는 괜찮은데 가끔 옆으로 세는데 그래도 또람뽀 티 ㅊ ㅣ ㄴ,놈보다나으니 수가없네 롬니가 딱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