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배심원단, 3시간만에 만장일치로 트럼프 ‘패소’ 평결
▶ 트럼프 “역사상 최악의 마녀사냥” 반발…항소 방침 천명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원고인 E. 진 캐럴[로이터=사진제공]

사진러브한인 사진 동호회 사진러브(회장 크리스 고)는 13일 용수산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
![[홀인원] 이상원 박사 [홀인원] 이상원 박사](http://mimg.koreatimes.com/200/120/manage/la/images/people/1766111205_people_image_1.jpg)
일반외과 전문의 이상원(왼쪽) 박사가 지난 9일 뉴포트비치 소재 골프장 9번 홀(152야드)에서 레스큐 클럽으로 친 샷이 그대로 홀에 빨려 들…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0일 오후 4시 가든스윗호텔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동인지 ‘외지’ 제35집 출판 기념회와 ‘제23회 재미…
6.25 참전유공자회와 대한민국 육군협회 등 남가주 지역 향군 단체 연합은 19일 오전 11시30분, 용궁에서 송년 행사를 개최한다. 드레스코…
KYCC13일 윌튼 플레이스 초등학교에서 열린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 홀리데이 카니발’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는 KYCC 창립 …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양상훈 수필가ㆍ시인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김도년 성균관대 건축학과 교수 스마트도시·건축학회장 
퀸즈장로교회가 18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교인들의 정성과 사랑이 듬뿍 담긴 ‘사랑의 바구니’ 130개를 소방서와 경찰서, 요양원, 선교회, 그…

워싱턴성광교회(담임목사 임용우)는 18일 한인단체와 소방서‧도서관 등에 총 2만9천 달러의 성금을 전달했다. 지난 2011년부터 15년째 지역…

케빈 해싯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NEC) 위원장은 21일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를 더 일찍 내렸어야 했다”고 말했다.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바이든이 인턴을 성폭행이 아닌 성추행했다는 것은 분명 트 인간을 민사 소송한것 처럼 똑같이 민사에 올려봐야 한다고 봅니다. 피해자의 증언과 주변인들의 주장이 공통된 점이 있는지 진술분석을 해보면 알 수 있다고 봅니다. 그런데 좌파좌파 떠드는 사람치고 정상적인 보수인 사람은 한번도 못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민사재판이 아닌 정치 재판 판사 부터 배심원 80% 민주당원 미국 사법제도가 위험한 길로 가고 있다. 만약 똑같은 사법 기준으로 상원 시절 타라 리드라는 인턴을 성폭행한 조바이든은 감옥에 가야죠 최근 까지 초대한 여성들을 추행한 비디오가 있어도 언론과 법무부는 쉬쉬 , 이런 좌파들의 이중잣대 법집행이 미국을 후진국 조차 비웃는 거죠. 그나 저나 무서운 세상이에요 모르는 여자가 26년 만에 나타나 너나 성추행 했지 하면 돈을 물어줘야 하는 세상 이니
거참 반가운 소식이군! 떡쟁이 돼지시키, 앞으로도 남은 송사마다 패소하고 시달려서 홧병으로 요단강 건너가길 두손모아 기도한다. 니가 요단강 건너는날 전세계가 기뻐서 춤을 출것이며, 다시는 너처럼 사람들을 선동하고 거짓 음모론을들고 정치판에서 설치고 다니는 개잡종 년놈들이 없어지길 기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