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물주 디폴트 도미노
▶ 다운타운 ‘엑소더스’
“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함께 하면서 따뜻한 정과 흥을 나누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달 3일(금) 오전 11시부…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 시니어 아카데미가 지난 4일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이 강좌는 11월 20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4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e)에서 루이스 레익 시니어…
오렌지카운티 공공 도서관은 9월 도서관 카드 ‘사인 업’ 달을 맞이해서 많은 주민들이 도서관 카드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이 도서관 카드를…
어바인 시는 오는 26일(금) 오후 5-9시30분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가을 추석 축제(Mid-Autumn Festival)를 개최한다.사우스 …
E-4에 E-3 추가 투트랙 진행이민당국의 조지아주 현대 전기차 배터리 공장 단속 사태에 따른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호주 전용 전…
오는 11월 4일 버지니아 선거를 앞두고 오늘(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전투표(Early Voting)가 실시된다. 사전투표는 미리 투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전문직 비자’로 불리는 H-1B 비자 수수료를 1인당 연간 10만 달러(약 1억4천만원)로 대폭 증액하기로 했다.트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아호 ! 홈레스와 범죄자들이 승리한 첫도시 다음은 엘에이이겠죠?
SF의 현재 상황은 '정치적인 좌우'의 잣대로만 해석할 수 없다. 그럼 과거의 SF가 누렸던 온갖 찬사와 영광은 '좌파들의 성공'이란 말인가? 그리고 SF가 과거의 찬사와 영광을 회복하기 시작한다면 그것은 '좌파들의 지혜'에서 온단 말인가? 세계의 5대 경제강국에 해당하는 캘리포니아는 소위 '정치적 좌파'의 온상인데, 그럼 캘리포니아의 성취는 '좌파의 성공'이란 말인가? 그 반대로 '우파'가 득세하는 알라바마, 미시시피 등의 낙후는 '우파의 성취'란 말인가? 정치인들과 언론이 씌워놓은 좌우 프레이에 멍청하게 소속될 피료는 없다.
좌파들의 생각이 어떤지를 극명하게 보여주는 결과물이다. 말이 필요없이 그들이 원하는 것이 이런것이다. 기존 질서와 사회를 다 부수고 평등하게 다같이 똥밭에서 뒹구는것이 그들이 원하는 것이다.
샌프란 같은 도시는 문을 닫아서 아예 망하게 해야 한다. 그래야 주민들이 정신을 차리지 약쟁이 소굴이 된지 수십년인 도시가 어떻게 돌아가겠나? 기업들은 다 문닫고 떠나야 샌프란도 정신을 차릴것이다.
민주당이 장악한 도시의 시장들과 정치인들의 속내를 알면 이해가 될겁니다. 이들은 미국이 쌓아올린 발전이 흑인들의 탄압으로 가능하다고 생각하고 그들의 고통에 대한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뭐든 하려고 합니다. 흑인들을 연민을 가지고 대하고 끌어안아야 한다는것이 그들의 공통적인 주장입니다. 참 안타까운 현실이지요. 흑인들이 뭐를 하던 못ㅈ바아게 하는것이 그들에 대한 보상의일부분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