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더 넓은 장소로 옮겨 한인 치매 환자를 위한 다양한 케어 프로그램 준비했어요.”‘아름다운 삶’, ‘아름다운 마무리’라는 모토로 활동하고…
라구나우즈 한인회(회장 박승원)는 지난 19일 2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클럽하우스 5에서 어버이날 기념 경로 잔치를 성황리에 가졌다.박승원…
한국 제21대 대통령 선거에 따른 OC투표소가 22-24일까지 3일동안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OC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세리토스 시가 ‘식목일 파운데이션’으로부터 26년째 ‘트리 시티 USA’로 명명되었다. 세리토스 시에는 매 집 마다 앞에 나무가 심어져 있으며…
애나하임과 LA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비 영리 기관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 소장 로사 장)는 시라기쿠 재단의 후원을 받아 6개월에서 …
한인방송기자협회(KANA·회장 이재린)는 첫 봄맞이 환경미화 행사를 21일 LA 한인타운에서 진행했다. 이날 회원들은‘내 손으로 깨끗이’라는 …
사우스베이 한미노인회(회장 최흠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3일 토랜스 소재 델라모 가든 양로병원을 찾아 위로 공연을 가졌다. 이번 공연에…
“태권도는 몸과 마음을 수련하는 무도이자, 한국과 미국을 잇는 소중한 문화 외교 자산입니다.”지난 18일 워싱턴 DC 백악관 앞 잔디광장이 하…
신앙과 지역사회 역량강화 재단(FACE·대표 임혜빈) 주최하는‘퍼스트 레이디 루미에르’ 행사가 18일 아로마센터에서 100여 명의 목회자 사모…
퍼시픽 양로보건센터 김재왕 원장이 자원봉사자들의 공헌을 인정하고, 지역사회를 섬기며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봉사자에게 수여되는 트럼프 대통령 봉…
연방하원 문턱을 가까스로 넘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공화당 주도의 대규모 감세법안에 대해 연방상원에서 논의가 시작된 가운데 지방세(SALT)…
지난 20일부터 제21대 대통령을 선출하는 재외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투표소를 찾는 한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하버드대에 대해 외국인 학생 등록을 차단한 조치가 법원의 결정으로 하루 만에 효력이 일단 중단됐다.매사추세츠 연방법원의…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젤린스키는 누가 뽑아준게ㅡ아니고 방이똥처럼 미쿡의.정보부가ㅜ임명시킨거다... 그리고 그후에는 시키대로ㅠ할뿐..배우처럼 대사나.외우고ㅠ연기하고ㅠ있다..그러니.현재.우구라이나는 미쿡이.지휘하고ㅠ있고 인간방패로ㅠ쓰고ㅠ있다..헌궈도ㅠ마찬가지로 다 씨아이에이가ㅡ뒤에서 조종하고ㅠ있다...미쿡과 헌궈와ㅜ우구라이나.선거에 투표한다고ㅜ달라질게.아무것도ㅠ없다...씨아이에이가ㅡ세는데서 조작하여ㅜ마음대로ㅠ당선시킨다...푸딩도ㅠ마찬가지로 소련 중앙정보부가 임명한 요원이다..똑같다..
김동찬씨처럼 사대주의 정신에 세뇌된 한국인들이 많다. 천년전부터 대국의 압박을 받으면서 살아서 그런가부다. 하지만 미국인들이 제일 경멸하는게 강자에게 굽신거리는 자들이라는거다. 미국인들이 일본인을 존경하는 이유가 2차 세계대전에서 미국의 승리가 굳어지고 일본 본토 침입이 현실화 될때 전 일본인들이 다 죽을때까지 죽창을 들고 싸우려는 신념이 있었기에 미국이 쳐들어가지 못하고 원자폭탄을 투하한거다. 그러면서도 미국인은 절개있는 일본인을 존경했다.
6.25 터지자 마자 국민들에게 점심은 평양에서 저녁은 신의주에서 먹을거라고 국민들에게 거짓말 생쇼를 하고 지는 일본으로 토끼려했던 이승만에 비해 젤렌스키는 지 개인의 사욕을 쫒지않고 우크라이나의 러시아로부터 해방이란 신념으로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다. 이게 잘못뽑은 지도자? 그럼 그냥 일본이나 러시아의 속국으로 싸우지 않고 살까?
트는 지구촌의 혼란을 가중시킬것이고 결국엔 미쿡까지도 고립상태 푸는 축배를들겠지만 결국엔 모두가 어렵고 괴롭고 죽을지경이될 너와나 고래서 절대로 트는아니되며 그래도 바가 열배 백배 우리모두를위한 선택이 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