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갇힌자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이라는 주제로 교도소 사역을 후원한 음악회가 성황리에 열렸다.부에나팍에 있는 ‘오네시모 선교회’(대표 최준성…
대한민국 월남전 참전자회 미 남서부 지회(회장 김기태)는 지난달 29일 라하브라 소재 아리랑 문화예술 협회(회장 양현숙) 사무실에서 열린 샤론…
풀러튼 커뮤니티 센터(340 W. Commonwealth Ave)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파머스 마켓이 …
부에나팍 시는 2024년 핼로윈 홈 데코레이션 콘테스트를 갖는다. 신청은 오는 7-20일까지 FineArts@BuenaPark.com을 통해서…
풀러튼 시는 매주 화요일(10월 15, 11월 19, 12월 17 & 1월 21) 헌트 도서관(201 South Basque Ave, Full…
전문 사진작가들이 진행하는 무료 사진 공개강좌가 LA 한인타운에서 열린다.한인사회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베네딕트 양 작가와 제이 리 작가…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회장 임춘택)의 2024년 가을맞이 가족 대잔치 피크닉 행사가 지난 5일 부에나팍의 랠프 클락 공원에서 250여 명의 …
지난 4일 개최된 ‘제18회 세계한인의 날 기념식’에서 이영송 한미문화교류재단 회장이 국민훈장 석류장을 수여 받았다.이날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
미국에서 국민 가수로 불리는 컨트리 가수 가스 브룩스(62)가 성폭행 등 혐의로 피소됐다.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제인 로…
한국 유학을 원하는 미국 학생들을 위해 한국 정부가 운영하는 한국 유학 지원 기관이 미국에 최초로 설치돼 운영에 들어갔다. LA 한국교육원은 …
▶아담스 뉴욕시장 등 한미 주류사회 리더들 총출동한민족 문화의 우수성을 미 주류사회에 알리며 코리안아메리칸의 힘과 위상을 다시 한번 과시한 글…
외로움과 고독감이 개인적인 차원을 넘어 전국적인 공중 보건에 위협이 되고 있다는 인식이 확산 중인 가운데 버지니아 주민들이 미 전국에서 유독히…
최강 등급의 허리케인이 플로리다 지역을 관통할 것으로 관측돼 이 지역이 10여일 만에 두 번째 허리케인 피해를 볼 것으로 우려되고 있다.7일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반 동맹주의가 아니라 반 얌체 동맹주의. 유럽, 특히 독일같은 얌체나라는 미국민의 혈세로 자국 경제와 복지의 혜택을 누리며 국방은 공짜로 미국에 의존했다. 트럼프가 메르켈을 만나 그동안 무임승차 비용 3천억불을 내라고 했다. 당연하다. 폴란드는 꼴랑 미군 2천명만 상주시켜준다면 20억불을 내겠다고 했다. 트럼프가 그것에 관련 동맹이 동맹답고 형편이 어려우면 한푼도 안받고 지켜주겠다고 약속. 종북, 친중의 뭉개는 스스로 자초. 윤통처럼 동맹을 중시하면 일단 철수 걱정은 끝.
돈 낭비라며 나토, 주한 미군등의 지원비를 삭감 또는 없애면 미국은 세계 패권국가로서의 자격도 포기한다는거다. 그럼 패권 국가의 특혜인 세계 통용 화폐인 달러를 마구 찍어낼수 있는 권한도 없어지게 된다. 아마 달러에서 위안 으로 바뀌지 않을까? 달러를 찍어낼수 있다는게 얼마나 큰 이득인데 이런 권한을 져버리고 국경 꽁꽁 잠그로 우리 끼리만 잘 살자고? ㅋㅋㅋ 이게 얼마나 오래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