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달 22∼24일 워싱턴 DC서
▶ 한반도 평화 구축 관심 촉구 예정
지난해 7월 뉴저지 포트리에서 정신건강 문제를 겪고 있던 한인 빅토리아 이(사진)씨에게 총격을 가해 숨지게 한 경찰에 대해 대배심의 불기소 결…
무더운 여름, 진흙 속에서 연꽃이 피어난다. 워싱턴 DC 아나코스티아 강변에 위치한 케닐워스 국립수생식물원(Kenilworth Aquatic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6일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제롬 파월 의장을 해임할지에 대해 연준 건물 보수 비용과 관련한 ‘사기’…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항접착제'란 갈라진 물(Water) 쪼개진물, 두동강난 물, 붙이는데 특효적 성질을 타고났다며 '따라하기없는 세상으로 더함의 창조 맛보기'란 매우 확 와닿는 슬로건도 창안하신분이라합디다. 님께서 창안한것 따라하기 또는 갈취는 매우 파렴치 양아치적 정치쓰레기 발상이죠. 물론 본글의 '민주참여'를 두고 직격적인 말은 아니나 '통칭적으로 그러하다'는 말씀같습니다. 수고하세요!
뉴욕에서는 '뉴욕지구 항접착제 김창조반장님'이 지속적인 'NO NO' 슬로건으로 'NO WORK NO BENEFIT' 버스킹행사들을 이어 간다는소식입니다. 알려진바에 따르면 'NO NO'슬로건은 '한반도 주권회복' 캠페인이라며 '한반도 주권회복 캠페인'보다 더 좋은 아젠다는 없다고 합니다. '평화'라는 단어보다 '주권회복'이라는단어가 더 확 와닿네요- 김창조님의 '주권회복'이라는 단어 확 와 닿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