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교 상관없이 경제 이슈 가장 관심 높아
▶ ‘복지 정책·대법관 지명·외교 정책’ 순
▶공화 지지자 이민 정책 vs 민주는 낙태 이슈
난 9월 10일 ABC 주최로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대통령 후보 토론회에서 언론 관계자들이 두 후보의 주장을 주의 깊게 듣고 있다. [로이터]
“조국을 지키기 위해 뜨거운 사막에서 흘린 땀, 그 위에 우리의 평화가 서 있습니다”오는 25일 대한민국 육군 NTC(국립훈련센터) 훈련단이 …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지난 14∼16일 캘리포니아에서 한인 차세대 육성을 위해‘주말 한글학교 역량강화 순회 연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
전·현직 민주평통자문위원들의 모임인 일사회(회장 박철웅)의 정기모임이 지난달 22일 LA 용수산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서 참석자들은 현 시국…
남가주호남향우회(회장 김재율)는 지난 4일부터 11일까지‘고국 모범청소년 초청연수’를 진행했다. 2001년부터 이어온 이 프로그램에는 고국의 …
LA 러너스클럽(회장 김두병) 회원 3명은 말리부 크릭 스테이트팍에서 열린 제33회 불독 50K 산악 울트라 마라톤에 참가했다. 회원 이윤복씨…
한국일보가 뉴욕한인봉사센터(KCS)와 공동 주최한 ‘2025 하계 청소년 인턴십 프로그램’(YASP) 수료식이 15일 퀸즈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북버지니아 지역에서 저소득층 가정을 돕기 위한 ‘주택 바우처 프로그램(Housing Choice Voucher Program, 일명 섹션 8)…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가안보팀에 우크라이나 안보 보장을 위해 유럽과 협조하라고 지시했다고 백악관이 19일 밝혔다.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민주주의 시대에 정치인은 인권과 주권재민의 원칙에 임각해 정사를 살펴야 함에도 트럼프는 장사꾼이 흥정하듯, 북한의 우리 동포들을 노예로 만든 3대 세습독재자를 친구라 부르며 우쭐해 하니 이런자가 당선되면 미국 국민들의 정치사상수준이 저열함이다. 같은 교인이라고 트럼프를 찍는 얼빠진 자들이 코리언 아메리칸에는 없기 바란다.
미국 백인 복음주의= 한국 뉴라이트. 전혀 타협이 없고 자기주장만 하고 다른 사람은 다 틀리다고 한다.
기독교가 어려운가 보군요 군주의 끈을 필요로 하는걸보니 하지만 내일을볼줄알아야 된다는걸 알 일 사람들은 그리도 바보들이 아니거든요..
자의적해석으로 설교하는 게독 먹사와 볍신도들이 하도 많아서 게독 덕에 나라가 망하는 곳이 한국 미국...
종교적인 이유로 한 특정 후보를 뽑는것은 옛 성경에 나오는 바리세인들이 하던 짓이다. 지네들의 기득권을 유지하기 위해 정치와 결합했던 예수님이 제일 경멸하고 싫어했고 확실하게 천당에 못가고 지옥으로 간다고 장담하셨던 부류들이다. 예수님을 진짜 믿으면 그 분 말씀대로 이웃 사랑을 베풀고 살면 된다. 간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