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선거서 40석 확보 그쳐
▶ 주지사 거부권 무력화 못해
연말을 맞이해서 전쟁과 기아로 허덕이고 있는 전 세계 아동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는 비 영리 자선를 매년 돕고 있는 한인 교회가 있어서 화…
전직 OC 한인회장들은 지난 3일 부에나팍 다블 트리 호텔 카페에서 미팅을 갖고 비대위가 한인회장을 선출한 것은 위법이라고 주장했다.한인회장들…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가 오는 13일(금)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센터에서 가주의회의 한인 시니어 날 제정을 축하하는 송년 모임을 개최…
그레이트 팍 할러데이 마켓 오는 7ㆍ8일 어바인시 개최어바인 시는 오는 7(오후 3-8시), 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틀동안 연말…
“연말을 맞이해서 한인 재소자 선교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한국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한국 디지탈 사진가 협회 해외지…
청소년 봉사단체 드림트리 유스재단(회장 션 박 송)은 지난달 가정폭력과 신분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싱글맘들을 지원하는 비영리단체 어컴파니 월드…
LA에서 활동하는 배우, 무용수, 가수, 영상 및 사진 예술가들로 구성된‘코리아 댄스 크리에이터 뮤지컬(KDC 뮤지컬·단장 김언교)’ 팀이 지…
밸리 한인학부모회 7일 대입 세미나밸리 한인학부모회가 오는 7일과 21일 두 차례에 걸쳐 학부모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입 세미나를 개최한다.7…
보스 파운데이션(이사장 캐롤 이)은 오는 14일(토) 부에나팍의 스미스-머피 공원에서 제3회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오렌지카…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소장 로사 장)는 KASEC이 주최한 발달장애인 미술대회‘드림아트 콘테스트’ 수상작 12점이 오픈뱅크 청지기재단의 …
국힘, 탄핵반대 당론 유지국민의 힘 한동훈 대표가 표결을 허루 앞둔 6일(이하 한국시간) 사실상 탄핵에 찬성하는 쪽으로 입장을 선회하면서 윤석…
애난데일의 236 도로(영문명 Little River Turnpike)의 일부 구간을 한국 이름을 추가하는 제안에 대해 제프 맥케이 페어팩스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은 북미와 유럽의 안보동맹체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와 관련, 나토 동맹국이 국방비를 부담하지 않는다면 미…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민주주의의 중요한 원리중에 하나가 견제와 균형이다. 이번 선거에서 행정부뿐만아니라 상-하원이 모두다 공화당으로 넘어간 것은 그런 의미에서 우려할 만 하다. 행정부의 독주를 견제하고 제어할 큰 장치 하나가 사라진 것이다. 그럴진데, 한 정당이 행정부와 의회를 독식하고 있는 뉴욕주에서 국회권력이 조금이나마 발란스를 이뤘다는 것은 미주주의 원칙에서 환영할 일이다. 이게 무슨 무제가 되는 식의 이런 기사가 말이나되냐. 기자와 언론은 중립을 지켜주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