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 탄핵안 표결 정족수 미달로 무산·폐기
▶ 여 “국정배제·조기퇴진”… 야 “14일 재탄핵”
▶ 검찰 특수본 “윤, 내란혐의 피의자로 입건”

국민의힘 한동훈(오른쪽) 대표와 한덕수 국무총리가 한국시간 8일 심각한 표정으로 정국 수습방안을 발표하고 있다. [연합]

“부모 세대 뿐만아니라 차 세대도 향우회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큰 향우회 단체 중의 하나인 오렌지 카운티 호남 …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말하기 대회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3일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미주 열린 산악회’(회장 박승수)는 지난 10일 정기 총회를 갖고 내년 차기 회장으로 박창호 씨(사진 앞…
가든그로브 시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그로우 가든그로브 펀드(Grow Garden Grove Fund)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펀드는 자본 …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새해 1월9일 무료 여성 건강검진 행사를 진행한다. 검진은 LA 한인회관에서…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연방하원에 도전장을 낸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 후원 모임이 지난 18일 열렸다. 척 박의 부친인 박윤용 뉴욕주하원 25선거구 (민주)…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대통을 아직도 왕으로 아는 인간들이 있으니!!! 권한? 제목만 맞으면 내용도 다 같은줄 아나? 입법기관 점거는 내란이지! 권한이면 총부리 국민에 향해도 되나?!
대통령의 권한을 검사자리에서 해먹던되로 서류한장으로 범죄자 만들던 짓거리와 술자리에서부어라 마셔라 돈걱정 마라, 외상으로 그으면 된다, 김마담에게 말만해라 하던 습관대로 이해를 해오다 이런 자살행위까지 한걸로 보인가.
내란? 대통령의 권한인데. 불순세력들이 또 준동. 법치보다 눈치만 발달한 비겁한 개 검찰과 판새들. 적에게 큰 목돈을 갖다바친 대중과 USB로 온갖 비밀을 준 뭉개도 여적죄는 커녕 65명의 경호원들의 보호를 받으며 연금도 비과세로 만들어 다리 쭉 뻗고 산다.
대여섯 놈 파면시키는 걸로 막을 수 있던 일들을 크게 만드는 한뚜껑모지리와 친일 매국 볍신들의 정당이 보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인다 꼬여. 바보가 정치를 하다보니 별 해괴한 일이 다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