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 없던 대규모 저수지’ 조사 명령…LA 명소 ‘게티센터’ 지역도 대피령
화재 지역 둘러보는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 [로이터]
브렌트우드 지역까지 퍼진 연기 [로이터]
“오렌지 카운티 한인들 메디칼 자격 요건이 바뀌기 전에 신청 서두르세요”부에나 팍에 사무실을두고 있는 ‘코리안 커뮤니티 서비스 센터’(KCS …
OC페어가 오늘부터 개막된다.남가주의 대표적인 페어 중의 하나인 ‘오렌지카운티 페어’(OC Fair)가 코스타 메사에 있는 OC페어&이벤트 센…
서예와 문인화 강좌 박승수 수묵 화가 지도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초대 작가 정산 박승수 씨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리토스 …
“인공지능 응용에서부터 유쾌한 인문학 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 수강해요”한양대학교 글로벌 최고경영자(GCEO) 총동문회(회장 김광호)는 지난 …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한복판 아파트에서 총격전이 발생해 1명이 사망하고 1명이 부상을 입었다. 이 살인 사건 현장에는 10여 대의 경찰차와 스왓…
한국전쟁 정전협정 체결 72주년을 맞아 남가주 두 지역에서 기념행사가 열린다. 육군협회와 미국 재향군인회가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전 참전용…
[노세희 기자]박흥률 전 미주 한국일보 특집기획국장의 뉴스에세이‘니가 기자냐? 나는 기자다!’ 북콘서트가 지난 16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
믿기 어려운 동안 외모, 철저한 자기관리, 그리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K-뷰티 시대를 선도하는 새로운 리더가 등장했다. 2024 미시즈 코리아 …
LA에서 활동하는 배우, 무용수, 가수, 영상 및 사진 예술가들로 구성된 ‘코리아 댄스 크리에이터 뮤지컬’(KDC 뮤지컬·단장 김은교) 팀이 …
40~60대 한인 음악 애호가들로 구성된 LA 채리티 콰이어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20일(토) 오후 5시 LA 다운타운 콜번스쿨 내 지…
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칠십 평생 살면서 이런 물은 처음이여, 처음.”하늘에 구멍이 났나 싶을 정도로 쏟아지던 비가 그친 18일 충남 예산군 하포리 2구. 흙탕물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누가봐도 개빈뉴섬, 에라이시장뇬, 극좌정책때문임. 헬리포냐 만든 주범은 극좌 민주당 볍신때문임. 홈리스와 불체자와 게이들과 남미이민자들이 세금내는 주민보다 훨 중요한 극좌볍신들 !!!!!!
가뭄타령하지말고 소방서에서 수풀제거작업한 돈조차 예산삭감하고 홈리스에 예산을 몰빵한 어처구니 없는 상황...주택쪽으로 수풀을 제거한후 소방차를 동원한후 날씨가ㅜ좋을때 줄을 질러 다 태워 없애야 하는데...그걸 방치하고 놔둔 결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완전히 인재이다..엘에이 제일 부촌을 태워버리니.. 이제 저소득층과 홈리스만 남은 거지촌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ㅠ세금 도적들이 있는 시청과 주정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린마당 올드멤버들은 알것도 같은 말말말 하자면, NKD는 레드크로스.컴에 접속하여 l.a지역 산불 홍수등에성금보냈다. 좀 수년전일이긴하나 그지역일대 수년간 불타는가뭄으로 숨막힐때가있었다. 안타까운심정으로, 이른바 '열당식기우제'를 지냈다. 황당! 그러나 열당기우제 한달지날때쯤 드디어 '비가오기시작했다'는 소식이들려왔다. 우연, 그렇긴하다만 불타는가뭄에 기우제라도있건만, 이연넘의 불바다에 아무른수단이 없으니 고함질! 어떤여넘들이 구름눈물움켜지었나! 하루빨리 소낙비라도 보내라! 보내라! 해舌가만발이 빠져 썩을여넘들아!
지금 대형화재가 몇년째냐? 그런데도 물이 없어? 이런 것들을 지지해? 미치지 않고서야 어떻게? 홈리스들 소화전 물빼쓰는데도 통제없어. 이게 나라냐?
묻지마 민주당빠는 개들때문에 변화와 발전이 없어. 니들이 방화범이야. 니들부터 반성해. 다행히 내년부터는 화재가 적겠네 다태워서. 역겨운 민주당 개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