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다가오니 국민 생각 많이 나…여러분 곁 못 지켜 죄송”
▶ 변호인단 구술 통해 설 인사 형식으로 강성 지지층에 메시지
윤석열 대통령이 23일(한국시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에서 열린 탄핵심판 4차 변론에 출석해 있다. [연합]
올해 초 LA 카운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한인 가정들에 대한 한인사회의 지원 온정이 계속되고 있다. 산불 피해자 돕기 성금 캠…
서세모 박사하와이에서 37년간 한인들에게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학 연구를 통해 한국 의학 발전에도 기여한 서세모(1930~2019…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지난 13일 NF 뷰티그룹(대표 박광원) 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회원 등 50여 명이 모여 한인들의 자살 문제 …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퍼시픽 LA(KOWIN 퍼시픽 LA)가 9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에서 열고 제5대 집행부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모임…
LA카운티 복지혜택 세미나 이웃케어, 17일 온라인으로이웃케어클리닉이 LA 카운티 소셜서비스국(DPSS)과 함께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자기가 저지른 범행을 도리어 당흐니 정신이 약간 간 모양....여론 플레이을 해 원위치하고 싶은 모양...ㅋㅋㅋㅋㅋㅋㅋ...다 뭉가와 짜고 치는듯...뭉가는 지금 뒤에 숨어서 살인과 중거인멸응 저지르고 있음..
언제부터 국민을 그렇게 끔직하게 생각했나? 사형기일이 하루하루 다가오니, 안하던짓을 다하네.
직에 있으면서 니 마눌과 장모나 챙기다가 직무정지되니 극우들에게 아부를 떠냐. 니땜시 국민홧병이 도졌건만 니는 심신미약 주장 하려고 밑밥까냐? 내란죄에다 외환죄,위증죄에서 위증교사 까지 죄가 어마어마 한데. 부하들은 범죄자 만들고 말이다. 깜빵서 평생 박혀 있을거라는 소식 듣는게 국민들에겐 제일 좋은 한해가 되지 않겄냐.
윤통 지지하면 강성? 쓰레기같은 보도 행태. 중국과 북한의 뒷배로 한미일 동맹을 와해시키려는 불순세력의 작당. 1차 탄핵소추안에 한미일에 너무 치우친다는 것을 분명히 명시한 민주당 것들. 미군철수를 주장하는 이재명을 방탄하려 하지만 미군철수하면 너네 집값도 똥값되고 주식은 휴지조각된다. 한심한 것들이 입만 살아 나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