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YT 기고서 “하드파워도, 소프트파워도 아닌 ‘멍청한 파워’ 접근”
▶ “트럼프, 적국 아닌 ‘워크’와 싸우는 중…국가안보 걸고 도박하고 있어”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부 장관 [로이터]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와 경상남도가 손을 잡았다.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이중열, KACCOC)는 지난 19일 부에나팍 더 소스몰 …

트럼프 행정부의 이민 단속이 시카고와 미니애폴리스 같은 중서부 도시들에서는 사망자를 유발하며 대대적이고 강력히 펼쳐지고 있는 반면, 지난해 샌…
비 영리 단체 ‘굿핸즈 파운데이션’(대표 제임스 조)은 오는 5일(목)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2-6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위치한 한인회관…
‘세계한민족여성 네트웍 OC지부’(코윈, 회장 김지현)는 오는 2월 4일(수) 오전 10시 부에나팍 소스몰 내 OC 상공회의소에서 인공지능(A…
골프 입문 4년차인 임재정 글로벌어린이재단 샌디에고지부 회장이 지난 달 29일 스틸캐년 골프장 랜치 코스 4번홀(파3, 98야드)에서 생애 첫…

한인을 비롯한 아시안 커뮤니티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의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이하 페창가)가 3일 ‘아시안 미디…

본보 고정 칼럼니스트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KACE) 대표의 ‘적분의 힘: 미국 한인이민 현장 30년의 기록’ 출판기념 ‘북 토크쇼’가 성황리…
서울대 문리대 동창회(회장 김종하)의 2026년 신년하례식 및 정기총회가 지난달 24일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에서 김…
지난달 31일 LA 그리피스팍에서 열린 본보 주최 제11회 거북이마라톤 건강 걷기대회에서는 미주 한인 최대 규모 사진동호회 ‘사진러브’(회장 …
이정임무용단이 지난 1일 샌타애나의 바워스 뮤지엄에서 열린 올해 첫 설날축제에 참가해 한국 전통무용을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설날축제…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현숙 수필문학가협회 이사장
최형욱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전승보 경기도미술관장
홍용희 수필가 
1일 LA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68회 그래미시상식’에서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주제가 ‘골든’ 작사, 작곡에 참여한 24(…

선천적 복수국적 문제 해결을 위한 헌법소원이 다시 제기될 전망이다. 혼혈 한인 2세 여성을 통한 헌법소원을 제기해 한국 국적법 개정을 촉구하기…

선천적 복수국적 문제 해결을 위한 헌법소원이 다시 제기될 전망이다. 혼혈 한인 2세 여성을 통한 헌법소원을 제기해 한국 국적법 개정을 촉구하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약40억불의 연봉 모두 다 기부한다. 용처는 '언론기자들이 정한다'했다. 인간이길 거부한 '박근혜탄핵!' 일말의양심까지 짖뭉개버린 생양아치패거리와 작금의 DOG개,견뻔뻔 '가짜위안부-왜곡유관순'등 역사왜곡전문 윤,탄핵반대 퍽치기패거리와 이성마비 흑사균전도작자들은 상상도못할일이다.
나도 msn430 님 말에 동의. 나 배부르게 해달라고 대통령 뽑는 어리석은 인간들. 하루빨리 인간 지능이 대통령 대신 통치 할수 있는 날이 오길 학수고대한다. 그때쯤 되면 음모론도 없어지고 거짓말도 못하고 뇌물 부패 다 없어진다.
사람은 믿을 만한 존재가 아니다.. 자기 밥그릇 걱정을 대신 해 달라고 대통령 뽑던 시대는 지났다. 빨리 로봍을 인간 수준을 넘어서게 발전시켜서 국가 자원의 낭비와 비리가 없는 분산을 맡기고 차츰 정치가라는 단어를 없애야 한다....
구린똥이 그동안 한짓을 보면 도람통이 바보라고 할만도..구린똥은 수십억을 챙기고 국가를 파산시켰고 ..도람통은 아예 파산신청을 하였고..그렇게.빚을 탕감하랴고.
1)상식적, 이성적, 합리적인 말을 아무리 해도,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의 귀는, 없으면 보기 흉해서 '장식용'으로 제자리에 붙어있을 뿐이고, 인성은 지도자로서는 부적격한 저질이고, 생각은 보편성이 없는 걸레다. 2)보수측이 멍청하게, 복음주의자들이 분별력없이 표를 주어서 저런 인간의 형상을 한 기생충을 대통령에 재선시켰으니, 당하는 수밖에 없다. 총을 유권자 자기 발에다가 쏘는 정책이든, 유권자 머리에다 쏘는 정책이든 당하는 수밖에 없다. 그러나 저런 자를 대통령이라고 인정하지 않고 4년이 지나기를 기다리는 유권자는 어떡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