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지드래곤이 13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MBC 예능 ‘굿데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며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 리얼리티 예능이다. 오는 16일 첫 방송. / 사진제공=MBC
가수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공연의 티켓 가격이 888만원인 것을 알려져 논란이 커지자 결국 판매를 중단했다.
최근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측은 1% 티켓 가격이 888만원으로 공지했다. 오는 10월 18일(한국시간)과 19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리는 공연의 VVIP 티켓 가격을 높게 책정해 화제를 모은 것.
'매들리 메들리' 일반 1일권은 11만8000원, 2일권은 14만8000원, VIP 2일권은 24만8000원에 판매됐다. 이런 가운데 1% 2일권은 VIP 티켓의 40배에 달하는 가격인 888만원으로 공지한 것이다.
주최사 측은 1% 티켓 예매자는 다양한 'VIP 특전'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 공연에 가수 지드래곤이 헤드라이너로 나선다고 알려진 만큼 애프터파티 등의 혜택이 예정돼 주목 받았지만 너무나 높은 티켓 가격에 설왕설래가 이어졌다.
이에 '매들리 메들리' 측은 지난 15일 해당 티켓 판매 중단을 공지했다. 주최사 측은 "1% TICKET 관련하여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우려와 지적에 깊이 공감하고 있으며, 충분하지 않은 안내와 세심하지 못한 준비로 인해 혼란과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해당 티켓은 새로운 관객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티켓으로 기획되었으며, 다수의 해외 페스티벌에서 운영되는 혜택과 서비스를 국내에도 도입하고자 준비하던 권종이었다. 하지만 티켓 금액에 상응하는 구체적인 혜택과 정보가 충분히 안내되지 못했고, 이로 인해 여러 오해가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해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관련 티켓 권종은 추후 면밀히 검토 후 재공지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현재 1% TICKET은 모든 예매처에서 판매 중단되었으며, 기존 예매자분들께는 개별 안내를 통해 전액 환불이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 공연에는 지드래곤, 김창완 밴드, 이센스, 씨잼, 올데이 프로젝트, 김광진, 식케이, QWER 등이 출연 예정이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