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담 전 공언한 ‘즉각휴전’ 대신 수년 걸릴지도 모를 ‘안보보장’ 선회
▶ 휴전 절박한 우크라 사정 외면…푸틴에겐 우크라 계속 때릴 시간 벌어줘
트럼프-푸틴 알래스카 정상회담 [로이터]

어바인 그레이트 팍에 들어서는 ‘더 컬추럴 테라스’(The Cultural Terrace)는 다민족들이 함께할 아름다운 문화 공간이다. 이 곳…

미주국선도(대표 김창옥)는 지난 5일 라팔마에 있는 도장에서 40여 명의 수련인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열었다.김창옥 대표는 “한 해 동안 …
한마음 봉사회(회장 주수경)는 오늘(11일) 오전 11시 30분 부에나팍 더블트리 호텔(7000 Beach Blvd.,)에서 송년회를 갖는다.…
가든그로브 시는 지역내 청소년 및 노인들을 후원하기 위한 ‘제27회 가든그로브 연례 할러데이 드라이브를 갖는다.이 행사 참여를 원하는 주민들은…
샌디에고 한인커뮤니티에 헌신적으로 봉사한 경찰에게 한국 경찰청장 감사장이 전수됐다.지난 3일 LA총영사관 이승용 경찰영사(총경)는 SD경찰 프…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정영현 서울경제 테크성장부장
김병호 KOTRA 중동지역본부장
박연실 수필가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무비자 전자여행허가(ESTA) 제도로 입국하려는 외국인에 대한 심사를 강화할 계획이다.연방세관국경보호국(CBP)은 ES…

주민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에 카지노를 건립하기 위한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다. 개발업자는 일부 주 의원들과 함께 타이슨…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10일 고용 둔화 등을 고려해 기준금리를 0.25%포인트 인하했다.다만 여전히 높은 물가와 실업률 증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통은 푸틴의 앞잡이' '실패한협상'등등의 헌터 방탄발설자들 알고보면 '망한 우리땅-동해/일본해, 가짜위안부 소녀상'등과 관련있으며, '윤탄반,윤어게인, 진리똥걸래휘날려' 패거리들과도 농후한 관련있을듯- 미.러 알래스카 서밋은 정상들이 언급한바로 '끝날때까지 끝난것이 아니다' 정도로 알고있는가장 안전! 말,말,말에 휘둘리는자는 일인칭의 가치를 망각한 작 들일것같다. '작' 영어해석: Sparrow-
14년 러시아 크림반도 병합당시 헌터바이든 우크라 특정기업 이사로재직. 22년 러시아 우크라전격적으로 침공 이유 우크라의 유럽연합 반대입장. 15일 알래스카 미.러 서밋에서 '끝날때까지 끝나게아니다'는 양국의 입장. 따라서 성급한 협상실패논은 경계해야함이나, 트통의정치멍울 2020년부정우편투표관련하여 푸틴, '트럼프 당신이승리하였다면 우크라전쟁없었을것'이라하여 사실상 푸틴은 트통의 손을들어주었다. '알래스카 서밋실패'운운은 헌터바이든의 어설펏든 이사직을감추기위한 허상방탄! 2020,부정투표이후,억울한 재판에 시달렸다.
트럼프가 푸틴의 앞잡이라는것이 이번 회담에서 더 입증됐다. 아마도 푸틴은 엡스틴 파일에 트럼프가 깊숙히 개입되있다는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있는듯하다. 더우기 트럼프 1기에 그가 대선에서 승리 할수 있도록 도와줬던 대가도 값아야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