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인 ‘마빡이’가 막을 내린다.
지난해 8월 말 첫선을 보인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마빡이’는 3월 마지막주 혹은 4월 초 방송에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개그콘서트’의 김석윤 PD는 15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처음에 생각했던 것보다는 오래 끌어온 것이어서 현재 마무리 단계에 있다면서 앞으로 약 2~3주 동안 마지막 시리즈로 내보낼 생각이며 구체적인 내용은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정종철, 박준형, 김시덕, 김대범 등이 출연하는 ‘마빡이’는 이마를 쉴 새 없이 때리는 동작 등으로 반향을 일으켰다. 특히 이들은 대본 없이 무대에 올라 펼치는 즉흥 연기로 관객과 소통해 공개 코미디 코너의 새로운 전형을 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마빡이’의 퇴장과 맞물려 일부 코너를 내리고 새로운 코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안어벙’ 안상태는 18일 방송부터 ‘내 이름은 안상순’이라는 코너를 통해 오랜만에 이 프로그램에 에 복귀한다. 안상태는 지난 연말 ‘개그콘서트’ 송년특집에 출연한 적은 있지만 정식 복귀는 1년9개월 만이다.
’개그콘서트’에서 ‘깜빡 홈쇼핑’ 코너로 인기를 모았던 안상태는 이 코너에 여장을 하고 출연해 프로그램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C )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