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모니 오브 하트 봉사활동 학생들 음악회 및 미술전시회
▶ 오는 2일 쿠퍼티노 벨리교회에서
뷰티플 마인드(총 디렉터 백재은)의 장애아동 교육 프로그램인 하모니 오브 하트에서 특별한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2일 하모니 오브 하트 음악과 미술을 배우는 장애 아동들을 돕는 50여명의 고등학생 자원 봉사자들이 하모니 오브 하트를 알리고 음악과 미술의 아름다움을 나누는 연주회와 전시회를 쿠퍼티노에 위치한 밸리교회에서 개최하는 것이다.
뷰티플 마인드 교사들의 도움을 받아 준비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영화음악’을 주제로 한 학생들의 연주 프로그램과 ‘봄’을 주제로 한 미술과 학생들의 공동 작품 전시로 이루어진다.
이를 위해 자원봉사자 학생들은 매주 금요일마다 훈련과 작품 완성을 위해 공을 들여왔으며 지난달 25일 마지막 담금질을 끝냈다.
비올라 자원봉사 활동에 나서고 있는 제니퍼 김(몬타비스타 11학년)양은 "하모니 오브 하트는 나에게 새로운 세상에 눈을 뜨게 해준 곳"이라면서 "장애 아동들과 음악을 통해 소통하였기에 이번 음악회는 우리에게 큰 선물"이라고 밝혔다.
또한 바이올린 자원봉사에 나서고 있는 미셸 원(사라토가 10학년)양도 "장애아동들이 힘든 조건에도 열심히 노력하고 발전하는 것을 보면서 나의 삶을 되돌아보게 되었다"면서 "이번 음악회는 장애아동 친구들에게 응원과 사랑을 전하기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에밀리 유(몬타비스타 12학년.미술 자원봉사)양도 "졸업반이 되어 학교생활에 많은 변화가 있지만 매주 하모니 오브 하트에서 아이들과 만나서 아트를 함께 하는 것이 제 삶의 큰 부분"이라며 "이번 전시회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
이와 관련 백재은 총 디렉터는 "장애 아동들을 돕기 위한 봉사활동 학생들의 노력과 각오가 대단하다"면서 "많은 한인들이 참석 봉사학생들을 위로하고 장애 아동들을 격려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와 전시회 티켓은 당일 입구에서 5달러에 판매하며 일정은 다음과 같다.
일시:4월 2일(토) 저녁 7시
장소:쿠퍼티노 Valley Church
주소:10885 North Stelling Rd. Cupertino, CA95014
문의:(4408)568-7338
<이광희 기자>
오는 2일 쿠퍼티노에 위치한 벨리교회에서 개최되는 음악회와 미술전시회를 앞두고 준비에 여념이 없는 뷰티플 마인드 하모니 오브 하트 자원봉사 학생들.<사진 뷰티플 마인드>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