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AAA에 참여하는 배우 장기용(왼쪽,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과 배우 김다미(사진제공=매니지먼트AND)
배우 장기용, 김다미가 '2018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한다.
오는 11월 28일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이하 '2018 AAA')에 떠오르는 스타 장기용, 김다미가 출격해 시상식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배우 장기용은 드라마 '나의 아저씨', '고백부부' 등 일찍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차근차근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이어 최근 첫 주연을 맡은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를 통해 희대의 사이코패스 아버지를 둔 경찰 채도진 역을 연기,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연일 화제를 모았다. 특유의 우수에 찬 눈빛과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한 단계 넓히며 2018년 대표 유망주로 꼽히고 있다.
여기에 최근 '괴물 신인'으로 불리는 김다미 또한 함께해 자리를 빛낸다. 영화 '마녀'에서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구자윤’ 역을 맡은 그녀는 순수한 외모와 달리 쾌감 가득한 액션 연기를 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스크린 데뷔작부터 300만이라는 관객을 동원한 김다미는 무서운 기세를 보이며 충무로의 신성으로 떠오르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신예의 저력을 보이고 있는 그녀이기에 이번 시상식에서의 모습이 더욱 기대가 된다.
'2018 AAA'는 대중들의 열렬한 관심 속에 장기용, 김다미가 참석을 확정, 다채로운 라인업을 구축하며 대중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올해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며 관객 모두가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페스티벌’을 예고한 '2018 AAA'는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과 손을 잡고 페이스티켓 서비스를 제공한다. 케이스타그룹은 지난 5월 '2018 드림콘서트'를 시작으로 아시아 전역에 성공적으로 K-POP의 위상을 높이고 있으며 오는 11월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K-POP 공연을 준비 중이다.
'2018 Asia Artist Awards'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28일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