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소사이어티 샌디에고지부(지부장 박순빈)는 오는 24일 오전10시 샌디에고주사랑교회(7750 Dagget St. Suite 201, 9211…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한복판에 자리잡은 성공회 가든그로브 교회(담임 토마스 이 신부)에서 모임을 갖고 있는 ‘은빛 대학’(이사장 김가등, 학장 …
부에나팍에 소재 ‘코리안커뮤니티 서비스 센터’(KCS 대표 엘런 안, 관장 김광호)가 오는 20일(토) 오전 9시-오후 5시 이 센터(7212…
샌디에고 교민 건강을 위해 매월 인술을 펼치고 있는 홍대선 가주한의원 원장이 오는 20일(토) 오후1시~4시 샌디에고한인교회(7875 Conv…
샌디에고 명문 프라이빗 골프장인 페어뱅크스 골프클럽이 주최한 멤버십토너먼트에서 케빈 백 샌디에고한인회 이사가 동양인 최초로 우승을 차지해 화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유스 한국문화 클럽(Yoo’s Korean Culture Club)의 이취임식이 지난 14일에 샌퍼난도 밸리에 위치한 유희자 국악 무용 연구소…
사우스베이 한미노인회(회장 전충자)의 올해 추석명절 한가위 대잔치 행사가 오는 10월4일(토) 오후 3시부터 가디나 시청(1670 W. 162…
이민 당국이 영주권 신청자의 복지 혜택 수령 여부를 철저히 검증하겠다는 방침을 내놨다. 최근 연방 이민서비스국(USCIS)은 내부 지침서를 통…
지난 10일 발생한 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지지 단체인 ‘터닝 포인트 USA’ 대표인 찰리 커크 암살 파문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워싱턴 일원…
미국의 우파 청년 활동가 찰리 커크를 암살한 용의자 타일러 로빈슨(22)에 대해 검찰이 16일 ‘가중살인’(aggravated murder)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수구꼴통 수구꼴통 운운하면서 남을 매도하지만 달리 수구꼴통인가? 생각이 굳어있으면 수구꼴통이지... 진보 진보 하면서 생각은 전혀 진보적이 아니라...
현재 공화당 상원대표로 있는 Mitch McConnell 의 부인이자 현재 교통부장관인 Elain Chao 는 중국인부모에게서 태어났다. CBS 방송의 전임 회장인 Les Moonves 의 부인이자 유명한 토크쑈 사회자인 Julie Chen 도 중국계이다. 쌘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전설적인 투수인 Tim Lincecum 은 어머니가 필리핀인이다. 유명 방송인인 Joanna Gaines 는 어머니가 한국인이다. 이런 사람들 모두 수용소로 가야겠네? 트럼프의 자녀들도 동구권 피가 흐르고 있는데 동구권은 백인으로 간주되니 면제되는가?
lol 이미 분리가 불가능한 인종통합을 트럼프는 다시 백인, 비백인으로 분리하려하니 문제죠. 옛날 2차대전전 히틀러가 설설 유태인들을 가려내 제거할때같은 분위기라고할까? 그당시에도 많은 유태인들 설마하며 믿지않고 그대로 눌러앉아있다 결국은 어슈위츠수용소에서 비참하게 대량학살당하죠.
트럼프의 강공드라이브로 코리안들이 차별 또는 심지어 미국에서 쫓겨나는 것 아니냐는 불안을 토로하는데, 그건 이민 1세대들의 막연한 두려움 때문이다. 이미 미국사회는 분리가 불가능할 정도로 인종간 통합과 혼혈이 진행되고 있다. 근거없는 불안에 우왕좌왕하지 말고 진정으로 우리 자손이 뿌리박고 살 미국이라는 나라의 국익을 위해서 의견을 모으기 바란다.
우리같이 노랑피부를 가진 동양인들의 권리를 보호하기위해선 민주당을 찍어야합니다. 문제는 많은 한인들 (특히 태극기 꼰대족)께서는 아직도 그래도 변화보다는 보수가낫지 그러며 공화당을 찍는데 그건 지가 자기발에 총을쏘는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유독 한인들만 이렇죠. 다른 동양인 (일본, 대만, 베트남, 인도, 중국)등등은 거의 90%이상이 뭉쳐서 민주당을 찍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