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127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127(엔시티 127) 멤버 태용, 마크, 쟈니가 신곡 작사에 참여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NCT 127 오는 3월 6일(이하 한국시간 기준) 정규 2집 'NCT #127 Neo Zone'(엔시티 #127 네오 존)을 발표하는 가운데, 태용, 마크, 쟈니가 수록곡 '뿔(MAD DOG)', '낮잠(Pandora's Box)', '우산(Love Song)' 작사에 참여한 사실이 알려졌다.
먼저 '뿔(MAD DOG)'은 깊이 있는 베이스 라인과 독특한 리드 사운드가 이끌어가는 에스닉한 트랩 힙합 곡이다. 히치하이커(Hitchhiker)의 감각적인 사운드와 NCT 127의 개성 있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으며, 멤버 태용과 마크가 작사에 참여함은 물론 트랙 비디오에도 출연한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파워풀한 랩핑을 선보여 곡의 강렬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킨다.
멤버 태용, 마크, 쟈니가 작사에 참여한 '낮잠(Pandora’s Box)'은 감미로운 로즈 피아노(Rhodes Piano) 사운드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R&B 곡. 가사에는 나른한 오후에 연인의 무릎을 베고 누워 낮잠을 청하는 등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았으며, 연인과의 데이트를 준비하는 설렘을 표현한 트랙 비디오는 NCT 127의 편안하고 스윗한 모습부터 슈트 패션의 댄디한 매력까지 모두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우산(Love Song)'은 힘 있는 베이스 리드에 풍부한 화성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리드미컬한 미디엄 템포의 R&B 곡으로, 멤버 태용, 마크, 쟈니가 작사에 참여해 평소에는 싫어하던 비 오는 날이지만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해 행복한 순간의 감정을 한편의 스토리로 풀어냈다. 비 오는 날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영상미와 청량한 비주얼을 담은 트랙 비디오가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NCT 127 정규 2집은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타이틀 곡 ‘영웅 (英雄; Kick It)’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13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