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록대학 봄학기 개강
▶ 목요특강 오늘 시작

최정근 회장(맨 왼쪽)이 3일 열린 상록회 정기 총회 겸 상록대학 봄학기 개강식에서 임원진을 소개하고 있다.
메릴랜드 상록회(회장 최정근) 부설 상록대학 봄학기 개강식이 3일 메릴랜드 락빌에 있는 세계로 교회에서 열렸다.
최정근 회장은 “올해는 상록회 창립 40주년의 귀한 해로 기념 화보집 편찬과 10월경에 창립 축하 행사가 예정돼 있다”며 “하루하루 그냥 흘려보내는 삶이 아닌 늘 무언가를 배우며 성장해야 한다. 이번 봄학기에도 열심히 배워 인생 황금기의 성장과 성취를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병완 목사(세계로 교회)는 축사에서 “인생은 성장의 연속이다. 참된 생명은 정신적 성장과 영적 성장을 통해 끝이 없다. 자아성장을 위한 정신적인 성장은 지적 세계의 행복, 생명의 주 이신 하나님을 섬기는 행복, 선한 일을 할 때의 기쁨과 행복을 준다”고 말했다.
이번 학기는 6월12일까지 15주간 주 3회(화, 목, 금) 수업한다. 매주 월요일은 문화, 유적 탐방 및 체험으로 진행된다.
또 5일부터 6월11일까지 매주 목요일(오전 11시20분-12시20분)에는 상록회 회원은 물론 일반에게도 공개강좌로 열리는 ‘목요특강’이 실시된다. 오늘(5일) 첫 강좌는 박찬효 박사(약학, FDA 약품심사관 은퇴)가 ‘약학 세미나-비타민에 관한 특강’을 주제로 이끈다.
이번 학기에는 영어, 컴퓨터, 스마트폰, 음악, 사진, 미술, 라인댄스, 탁구반 등 20여개 강좌가 개설돼 박혜자, 이신옥, 이준현, 이종관, 신우현, 김학숙, 이인갑, 정현숙, 유경희, 지은주, 정윤조, 비비안 양, 김미순씨가 지도한다.
개강식에 앞서 열린 정기총회에서는 지난 달 이사회에서 결정된 내용들(사업보고, 사업계획, 재무 보고, 예산 심의, 재정 감사 보고 등)이 공개돼 전체회원들의 동의를 받아 통과됐다.
문의 (301)438-7304
세계로교회 주소 4401 Muncaster Mill Rd. Rockville, MD. 20853
<
정영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