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전통 문화와 케이팝에 흠뻑 빠져서 시간가는 줄을 몰랐어요”한인들이 다수 재학하고 있는 풀러튼에 있는 서니힐스 고등학교는 지난 19일 저…
부에나팍에 있는 갈보리 선교교회(담임목사 심상은) 소망회(회장 정재림 전도사)는 지난 17일 밀알 장애자 선교단 (단장 이종희 목사) 모임에 …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스마트폰을 포함한 컴퓨터 초급 및 중급과정을 모집한다. 중급반은 매주 월요일 오전 9시-11시, 초급반은 매…
가든그로브 시는 6월 10일(화) 개최될 예정인 대학 졸업 생들을 위한 축하 리셉션에 따른 신청자를 접수 하고 있다.신청 마감은 내달 27일(…
가든그로브시 경찰국과 마약단속국은 오는 26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가든그로브 경찰서(11301 Acacia Parkway)에서…
오는 29일로 LA 폭동 발발 33주년을 맞는 가운데 조만철 정신과 전문의가 4.29 당시 정신적 피해를 본 한인들을 위한 권익 모임을 진행한…
한인타운 청소년회관(KYCC)이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지난 17일 어바인 스트로베리 팜스 골프장에서 기금 모금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
한인 대형 여성의류업체 ‘엣지마인’(대표 강창근)이 설립한 비영리 자선단체 ‘강 드림재단’(Kang Dream Foundation)이 올해도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홍문표 사장과 백유태 신임 LA지사장 일행이 지난 21일 대한인국민회를 방문해 미국 이민 초기 선조들의 삶과 독립…
미주평안교회(담임 임승진 목사)는 지난 20일 창립 50주년을 맞아 임직식 및 기념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교인과 지역사회 인사 등…
프란치스코 교황의 장례 미사가 오는 26일 오전 10시(이하 현지시간) 바티칸 성베드로 대성당 앞 광장에서 엄수된다. 이를 위해 현재 바티칸 …
버지니아에서 ‘폭력적인 불법이민자’ 500명 이상이 체포됐다. 글렌 영킨 버지 주지사는 2월 이후 ‘폭력적인 불법 이민자’ 521명을 체포했다…
자신의 통상 및 경제정책과 관련해 강경 기조로 몰아쳐 온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2일 모처럼 시장을 향해 유화적인 메시지를 발신했다.트럼프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제가 키우던 노견은 일년을 버티다가 어느 새벽에 소리가 없어서 온 집안을 찾아보니 뒷마당 구석에서 곱게 누워서 세상을 떠났더군요. 박스에 넣어서 동물병원에 갖다 주고 나니 참 삶이라는 것이 이렇게 간단하게 떠나는 것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인간만 유독히 죽음에 요란을 떨지만 다른 모든 동물들은 아무 소리없이 떠납니다. 그렇게 힘들어 하면서도 불평 한마디 안하던 녀석… 다음 세상에 또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미 쿡 에선 각자가 알아서 건강도 돈도 준비하고 조심하고 노력으로 모든걸 미리미리 준비를 해야 될 나라인걸 알 일입니다. 오늘만 살 줄 아는 미국인 들 인것같아 요즘들어 더욱더 절실함을 느끼며 그래도 오래전 부터 준비를하는 습관이 나를 우리 가족을 안전하게 잘 지낼수있게 되었다는게 다행으로 알고 고맙게 생각하며 모든 이들도 그리했으면 지금쯤 울 일은 없을텐데하며 안타까웁드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