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융위기로 사업 흔들리자 은행에 ‘약탈적 대출’ 소송 건 뒤 합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OC한미시니어 센터 추석 대잔치가 열리고 있다. 이날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작은사진은 대상을 차지한 황화원씨. [문태기 기자…
석을 맞아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 학생들은 지난 14일 리버사이드 침례교회 1층 카페에서 한국 문화 체험 학습으로 청사초롱…
풀러튼 커뮤니티 센터(340 W. Commonwealth Ave)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파머스 마켓이 …
오렌지카운티 한인회(회장 조봉남)는 지난 3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1-2시 30분까지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매주 월, 수, 금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해리 임 상담가가 소셜, 아파트, 메디컬, 이민 상담을 하고 …
■ LA 러너스클럽달리기 연습과 단체 내 소모임을 통한 친목도모, 커뮤니티 봉사활동 및 개인의 잠재력 발굴에 역점을 두고 있는 LA 러너스클럽…
미주 한인청소년예술단(KAYPA)이 주관한 제8회 미주 청소년 한인 문화축제가 지난 14일 퍼포밍 아츠센터 오브 볼드윈팍에서 열렸다. 이날 공…
재미 한인 스키&스노보드협회(회장 케빈 홍)의 창립 50주년 기념 축하연이 지난 14일 아로마 5층 뱅큇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1…
미 전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인 세무사들이 시카고에 모여 오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전국적인 컨벤션 행사를 시카고 한인문화회관에…
지난 12일 국립공주대에서 박형만(가운데) 만희복지재단 이사장이 임경호(왼쪽) 국립공주대 총장으로부터 명예 경영학 박사학위를 수여받고 있다. …
퀸즈에 거주하는 70대 한인 P모씨는 지난 주말 한인마트를 찾았다가 깜짝 놀랐다. 평소처럼 1주일치 장을 본 후 EBT 카드로 결제하려 했으나…
버지니아 레스턴의 한 아파트(11800 block of Sunrise Valley Dr)에 총성이 울려 퍼졌다.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30대 …
공화당 대통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노린 총격 암살 시도가 또 다시 발생해 정국을 긴장시키고 있다. 두 달 전 유세 현장에서 암살…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프 한태 대통령직함은 너무 무거워 공화당은 그렇게 사람이없나
한국의 쥐새퀴 이명박이도 비슷한 수법 많이 썼죠... 한국의 사기꾼 대통령과 같은류의 미국의 사기꾼 대통령 도람푸
gizmo님, 아주 통꽤합니다. 짝!짝!짝! 제 박수소리에요.
저 방식을 경영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경영학과에서는 저런 식의 사기성 해법을 절대로 가르치지도 않고, 권장하지도 않는다. 경영학은 시스템이라는 큰 그림을 설정하고, 그 시스템안에서 각자의 역량에 따라 재화를 창출하는 건전한 운동장을 제시하는 것이다. 저 자는 Wharton에서 배운 것이 없다. 비윤리적이고, 병적으로 자기 중심적이고, 시스템을 망치는 잘 안 죽는 바이러스고, 공공에게 손해를 끼쳐서 공익을 끼치는 것을 조금도 망설이지 않는 인격이 질이 나쁜 자다. 그래서 파산을 6회나 계획하여 공익을 해쳤다. 걸레같은 저질인간이다.
대단해 대단해.. 그러니까 염라대왕도 트럼프를 안 받겠다고 하는 거지.. 저 자와 결부되면 부정, 불의, 협박 등의 불쾌한 용어들이 동원된 bubble속에 포함된다. 미국도 전체가 4년간 그렇게 잡혀있었다. 미국 전체가 불친절해지고, 시변이 위험해지고, 성급해지고, 지나치게 노골적이 되고, 이기심이 팽배해졌다. 심지어는 복음주의까지도 휩쓸렸다. 걸레같은 저질인간을 대통령으로 뽑은 자업에 대한 자득이다. 사기성이 짙은 투기적인 사업을 하고, 거기에서 성공(?)한 것을 기억하여 대통령직을 오염시키고, 국격도 훼손된다. 이제 파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