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년 입학전형서 제외… 전국 4년제 3분의 2 달해
UVA 캠퍼스.
수장사들. 사진 왼쪽부터 라이언 오, 최현경, 카리사 모데노 파세렐리, 콜린 이, 데렉 오, 보미 최, 브라이언 김, 캐롤라인 김, 새로 킬리…
오렌지 카운티에서 활동하고 있는 ‘카이로스 남성중창단’(단장 이영진 목사)은 지난 27일 가든 그로브 한인타운 인근에 위치한 남가주 임마누엘 …
OC 시사토론회(대표 서명룡)는 금년 상반기 ‘한국 근현대사 쟁점 시리즈’ 에 이어 하반기에는 오는 8월 7일부터 오후 6시30분 격주로 올해…
풀러튼 경찰국은 오는 5일 오후5시부터 7시까지 다운타운 플라자(125 E. Wilshire Ave)에서 주민과의 대화와 범죄 예방을 위한 ‘…
한인들을 위한 무료 법률 상담 클리닉이 마련된다.한국어 및 문화 교육을 제공하는 비영리 기관 KAC(Korean American Center,…
“이제 대학은 ‘정답’을 가르치는 공간이 아니라, 스스로 ‘질문’을 던지는 인재를 키우는 곳으로 바뀌어야 합니다.”한양대 GCEO(HGEO) …
레돈도비치 미 재향군인회가 대한민국 육군협회(회장 최만규) 후원으로 주최한 한국전 정전 72주년 기념식이 지난달 27일 레돈도비치 재향군인회관…
한국 감성 래퍼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가 오는 9월 미국 첫 단독 투어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알린다. 아시아와 미국 팬들 …
창립 40주년을 맞은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LA 지역사회를 위한 특별한 음악회를 마련했다. 오는 8월10일(일) 오후 2시30분 충…
나성영락교회(담임목사 박은성)가 올해도 장학사업을 진행, 83명의 수혜자에게 총 18만2,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27일 본당에서…
한국이 미국에 3,500억달러를 투자하는 등의 조건으로 미국이 한국에 대한 상호관세를 기존 25%에서 15%로 낮추기로 했다고 도널드 트럼프 …
음식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워싱턴 지역의 한식 셰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워싱턴 지역 올해 최고의 레스토랑·셰프 등을 선정해 발표하는 ‘래미스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한국이 미국에 3,500억 달러를 투자하는 등의 조건으로 한국에 대한 상호관세를 기존 25%에서 15%로 낮추기로 타결…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일류대학들은 학생을 선발한다..영어수학 점수가 우선 중요하겠지만.. 또다른 채점 방법은 절대 돈으로만 해결은 아니다.. 물론 또람프 처럼 딸 사위가 거금을내고 기부 입학도 하나의 방법.운동 등의 특별활동 봉사활동 상 받을 정도 잘하니 고교에서 추천서 잘써주고 아이비리그 여러곳에서 입학허가 나왔다..옛날 이지만..
쿠오모 처럼 아빠 찬스 쓰기가 좋아 지겠다. 어차피 돈 내고 들어갈 수 있는 미국 대학들....재량껏 하겠내...미국대학 요즘엔 별로 존경 스럽지 않다...램지어도 겨수라나..허허
학생들이 SAT 중압감에서 해방되는건 환영할만한 일이지만, 대학은 그럼 어떻게 우수한 학생을 뽑을까? 그렇다고 고등학교 내신만 가지고는 안될텐데,,기사를 보니, 팬데믹으로 반영을 안한다는거지 시험 결과를 내지 말라는 말은 아닌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