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혁·구자빈 기자]
“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함께 하면서 따뜻한 정과 흥을 나누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달 3일(금) 오전 11시부…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 시니어 아카데미가 지난 4일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이 강좌는 11월 20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4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e)에서 루이스 레익 시니어…
오렌지카운티 공공 도서관은 9월 도서관 카드 ‘사인 업’ 달을 맞이해서 많은 주민들이 도서관 카드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이 도서관 카드를…
어바인 시는 오는 26일(금) 오후 5-9시30분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가을 추석 축제(Mid-Autumn Festival)를 개최한다.사우스 …
E-4에 E-3 추가 투트랙 진행이민당국의 조지아주 현대 전기차 배터리 공장 단속 사태에 따른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호주 전용 전…
오는 11월 4일 버지니아 선거를 앞두고 오늘(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전투표(Early Voting)가 실시된다. 사전투표는 미리 투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전문직 비자’로 불리는 H-1B 비자 수수료를 1인당 연간 10만 달러(약 1억4천만원)로 대폭 증액하기로 했다.트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shtjdghks님. 그게 오바마든 바이든이던 이쪽인간들일때 항상 이러지요.나라경제건 뭐건간에 나랏돈 빼먹고 부패한 정치인이라는게 항상 민주당인간들 이라는 당연한 사실.
미국이 세계 정유 생산량 1위 이고 사실 우크라이나 전쟁하고는 별 상관이 없는데 기회는 이때다 하고 정유회사들이 가격을 올리는 겁니다, 이런 일은 옛날부터 계속해서 있어 왔는데 돈 많은 정유회사들이 워낙 정치인들에게 엄청난 돈을 뿌리고 있어서 부패한 정치인들이 입 다물고 있는 겁니다
환경어쩌고하면서.미국내시추금지.지구환경이 미국서기름안푸면 나아지나?중동과러시아는.미국이안푸는 만큼더 판다.결국똑같다는거다.지구적으론.멍충한 환경로나 들과그들말을 그대로믿는 민주당원
이쯤됬으면 바이든과 민주당이 미국에서 원유 시추 규제 풀지 않을까요.
트럼프보다 더 무능하고 멍청하고 개 똥고집으로 영원히 기억될 바이든. 제발 담 대선에는 이 두 머저리 안나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