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 당선인과 면담 “자유의 옹호자…한미 유대 강화할 것” 기대
마이크 펜스 전 부통령[로이터=사진제공]
한국의 대표적인 햄버거 업체 중의 하나인 ‘롯데리아’가 풀러튼에 미주 지역 1호점을 오픈한다.내달 14일 오픈 예정인 ‘롯데 GRS’의 차우철…
벨플라워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은퇴 한인들의 모임인 ‘새 지평 클럽’(NHC, 회장 허근배)은 지난 11일 이 클럽 사무실에서 홍영옥 작가(디…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OC 북부 한인들이 밀집되어 있는 풀러튼, 부에나팍 지역으로 셔틀 버스 노선을 확대 실시하고 있다.지난달부…
미주통일전략회의(회장 강승규)는 오는 15일(화) 오후 3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
OC한미시민권자 협회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협회 사무실(9637 Garden Grove Blvd…
남가주 지역 차세대 한국어 교육을 선도해온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전송옥)이 오는 9월 신흥 한인 밀집지로 주목받는 발렌시아에 1…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난 9일 LA‘더 캘리포니아 엔다우먼트’에서 발달장애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한인 발달장…
동국대학교 LA 한의대(총장 박주용)는 지난 9일 LA 불교대학과 대한불교조계종의 전법 및 포교를 위한 불교 교육 협력을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
단 5분 만에 터진 잭팟으로 인생이 바뀐 행운의 고객 스토리가 전해졌다.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에서 한 행운의…
조현동 주미대사가 지난 12일 2년 3개월여 대사직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준호 주미대사관 정무공사가 새 주미대사 부임 때까지 대사대리를…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아이구 좌파 빨갱들 댓글봐라 과관이고만..한심한것들..
4년간 Pence는 걸레같은 저질인간 밑에서 fence처럼 멀찌감치 우두커니 서있었다. 우두커니 서서 걸레저질에게 박수치던 Pence였다. 인간 자체로서는 나름 소신있고, 보수적이고, 정직한 아빠, 남편, 인간, 기독교인인 것은 확실한데, fence처럼 마당 경계선에 그냥 그 자리에 있으면 되는 인물로 기억된다. 그런데 그 '소신'이라는 것이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를 옹호하는 바람에 퇴색되었다가, 마지막 대통령 당선자 인준할 때, 그 존재감을 확인해주었다. 잘 하였다. 그 용도로 충분히 잘 했다. 다음대선에서 행운을 빈다.
"우리 행정부가 줄 것이 없다는 점을 깨달았을 때 하노이와 싱가포르의 역사적 정상회담을 위한 테이블로 나왔다." 뭘 줄거라해서 나왔겠지. 정치인들의 말장난은 여기도 똑같네.
천공, 건진 대통령님이 무속의 힘으로 다 알아서 좋은 방향으로 한국을 이끌어 주실 것이다. 입꾹닫고 믿고 따르자.
입이천개 만개라도 할말이 없을것같은데 어찌 얼굴을들고 입을놀리고 부끄럽지도 않은가 나 돌아 다니게 스리....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