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모두가 어느 정도 연루돼…평화 달성 실패 결과”
오바마 전 대통령 [로이터=사진제공]

“100세 시대 AI 등 다양한 강좌 마련했어요”가든그로브 한인타운 한복판에 자리잡은 성공회 가든그로브 교회(담임 토마스 이 신부)에서 모임을…

‘국기원 캘리포니아 지부’(지부장 신용섭)는 지난달 30일 부에나팍 시 시니어 센터에서 ‘국기원 AI 품새 대회’를 개최했다.김진섭 국기원 가…
래리 애그런 어바인 시장은 내달 10일 오후 6시 어바인 시의회에서 연례 시정 연설회를 갖는다. 이에 앞서 오후 5시 무료 리셉션이 시청에서 …
오렌지글사랑(회장 이영미)은 오는 오는 19일(목)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김동찬 시인을 초청해 ‘현대시의 이해’ 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
가든그로브시와 리퍼블릭 서비스는 오는 28일 오전8시부터 11시까지 공공사업부 뮤니시펄 서비스 센터(13802 Newhope St)에서 주민들…

한인 부부가 LA에 위치한 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Claremont School of Theology, 이하 CST)에 100만 달러의 기부금을…

민주평통 미주지역 운영위원회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워싱턴 DC에서 회의를 열고, 한반도 평화통일 기반 조성과 한인사회 역할 강화를 위한 …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2026년 미주 한인의 날(1월13일)을 기념해 개최한 ‘2026 미주 한인의 날 기념 쇼츠 공모전’을 마무리…
소설가 권소희 작가가 한글의 구조와 발음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책 ‘한글의 시크릿: 눈으로 이해하는 한글받침’(박이정 출판사)을 출간했…
LA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운영하는 시니어 대학인 ‘충현샬롬대학’이 오는 17일부터 시작되는 2026년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























![[업계]](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11/20260211170346695.jpg)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전승보 경기도미술관장
이숙종 성균관대 국정전문대학원 특임교수
성민희 소설·수필가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뉴욕 한복판에서 한국의 국가유산을 홍보하기 위한 ‘코리아 온 스테이지 인 뉴욕’(Korea on Stage in New York)이 11일부터…

메릴랜드 몽고메리카운티가 설(17일)을 일주일 앞둔 10일 카운티 의회에서 한인과 중국과 베트남계를 초청한 가운데 설날을 기념일로 선포했다. …

하원에서 이르면 이번 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부과에 반대하는 결의안 표결이 이뤄질 전망이다.여당 공화당 지도부가 해당 결의안의 표결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Peresitedaily5 밑에 비엉신은 뭐냐? 못배운거 동네방네 티내지말고, 아가리뚝? 손가락절단하고, 동네가서 운동장이나 몇바퀴뛰거라. 음모론을 퍼트리려면 최소한의 배움은 갖고 선동질하거라. 무식하면 지금이라도 책사서 보든가.
정체물명의 또바마.... 동성연애자로서 남자와 결혼하여 아이를 두명 입양하고..이 모든걸 다 비밀로 하고.비밀이 발각돼려니까 살인해서 입막고.. 사탄숭배자에다 식인종일지도 모른다..사탄의ㅜ아들인것같다..상상을 초월하는 사탄주의자..
누구보다 더러운 손을 가진 오바마가 시켜서 중동에서 드론으로 투하한 폭탄 26,171개로 죽은 사람들이 3,797 명입니다. Harvard Political Review - Barack Obama is a war criminal
해법이 어려운 국제정세의 전개로 인하여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가 인기를 얻고 있다. 사악한 전쟁을 벌이는 푸틴, 끔찍한 이스라엘 하마스 전쟁의 배후인 이란의 알리 하메네이 같은 자들을 제압하기에는 동급인 트럼프가 바이든보다 더 낫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미국의 유권자들이 이런 야만적인 생각을 하기시작한 것이다. 미쉘 오바마가 '그들이 저질로 나올 때, 우린 고급지게 나가자'라고 했던 말이 미국에서도, 국제정세에서도 통하지 않는 야만사회가 되고 있다는 증거다. 미국의 진정한 추락은 이런 경향에서 계속 재확인된다. 안타깝다.
하마스가 1400명 이넘는이스라엘인을 이유없이 살해한 댓가 다. 하마스를 제거하기위해선 더많은 희생이 따를 것이다. 하마스는 왜 무모한 테러짓을 행하나? 얻는 게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