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 대통령 영국 국빈방문 극진 예우 화제
▶ 찰스 3세 초청 첫 국빈… 예포 41발 발사
기마부대 호위 속 버킹엄궁까지 마차 행렬, “영국엔 베컴, 한국엔 손흥민” 영어 연설
21일 영국 런던 도심에 태극기와 영국 국기인 유니언잭이 대거 걸린 가운데 국빈 방문한 윤석열 대통령과 찰스 3세 국왕이 함께 탄 로열 마차가 행진하고 있다. [로이터]
“여름 방학을 맞이해서 다채로운 여름 특강으로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어요”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 방학을 맞이해서 한인 2세와 타 민족들을 대상…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6일을 시작으로 2025-26학년도 새 학기를 개강했다.올해로 개교 42주년을 맞이하는 이 …
부에나팍에 있는 뷰 가든스 노인 아파트는 지난 15일 80주년 광복절 기념 행사를 80여명의 한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가졌다. 이날 참…
풀러튼에 있는 대형 교회인 은혜한인교회(담임목사 한기홍) 부설 은혜 평생교육대학(학감 서성남)이 2025년 가을학기 학생을 모집한다.이 강좌의…
가든그로브 경찰국은 오는 30일(토) 밤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시내 모처에서 체크포인트를 설치하고 음주 및 약물운전 집중 단속을 실시한다.체…
미국 변호사이자 공인회계사(CPA)로 어바인에서 세무와 자산관리 전문 법무·회계법인 ‘JC&컴퍼니’를 운영하고 있는 존청(한국명 정용덕) 대표…
지난 23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주니어 도산’ 창단식이 열렸다. 행사에는학생과 학부모, 도산기념사업회(회장 곽도원) 관계자 등 18…
국제의료구호단체 비전케어 미서부지회(VCS West)는 오는 9월13일(토)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LA 총영사관 주차장에서 2025년 하반…
트럼프 행정부의 오바마케어(ACA) 지원 축소로 한인 가정의 건강보험 부담이 크게 늘면서, 많은 이들이 의료 공백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이런…
세계예능교류협회(회장 구임수) 소속 단원들이 22일(금) 할리웃 하이스쿨에서 다채로운 공연으로 한국을 알리고 현지 학생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갖…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방위군을 워싱턴 DC의 치안업무에 이어 뉴욕에서의 불법 체류자 단속 지원업무에도 투입할 예정이다.23일 폭스 뉴스 보…
이재명 대통령, 김혜경 여사가 24일 저녁 워싱턴의 콘래드 워싱턴 호텔에서 열린 동포 간담회에 참석해 한인들과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재…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5일 정상회담을 열고 조선업을 중심으로 양국의 경제 협력을 강화하자는 데 뜻을 모았다.이 대통령은 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ㅋㅋㅋ 문재인때는 문재인이 재채기만해도 재수없다 욕하더니 지금 윤짜장 좀 놀리는것에는 발끈해서 뭐 하나님의 천벌?
너네들은 북조선 김정은의 푸락치들이냐? 한국의 대통령이 초유의 외교 대승을 기록하는데 찬물을 끼얹느냐? 국가원수를 모욕하는 너희들은 하나님의 천벌을 받을 것이다.
저주의 황금마차인가.....이걸 탄후 전전대통령은 탄핵당했는데..말상 찰스왕은 하필 계승후 첫 국빈을 썩려이로 했을까? 아무리 금칠을 해도 너무 구삭인가 아니면 썩렬이 너무 촌스런지 어울리지가 않다..
츄린 쌍판대기가 참으로 기괴하게 변해... 얼마나 주사를 쳐 맞았으면... 윤버린 도리도리 좀 그만하자...정신나간 넘...
영국 언론에서 쥴리에 관한 기사가 나왔다던데 현지에서 좀 쪽 팔리는지 수상 관저 초청에는 안 갔답니다. 쥴리 기사가 좀 거시기하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