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년 대비 3% 늘린 역대 최대 1천100조원 규모 美국방예산 확정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OC한미 시민권자 협회’와 ‘기독교 법률센터’(대표 여호수아 김 목사)가 상호 업무 협력을 위한 M…

어바인 시는 지난 3일 마이크 워드 커뮤니티 팍 우드브리지에서 조명 시설을 갖춘 8개의 새로운 피클볼 코트 개장을 축하하는 리본 커팅식을 20…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는 오는 14일(토) 오전 11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사무실(9636 Garden Grove B…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16일(월) 프레지덴츠 데이 연휴를 맞아 시청을 휴무한다.또 커뮤니티 및 리소스 센터,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미팅 센터, …
플러튼 시 주택국은 7월 1일부터 내년 6월 30일까지의 연례 실행 계획(Annual Action Plan) 수립을 위해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

LA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운영하는 시니어 대학인 ‘충현샬롬대학’이 오는 17일부터 시작되는 2026년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

대한민국 월남전 참전자 해외회 미 남가주지회(회장 최원용)는 10일 아로마 5층 더원 뱅큇룸에서 ‘2026년 신임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30…
가주중국동포연합회(회장 장진영)의 회장 이취임식 및 설날 대잔치 행사가 지난 7일 LA 옥스포드 팔레스에서 성료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진영 …
세계 한민족 여성네트워크(KOWIN) 퍼시픽 LA(회장 조미순)는 2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 식당에서 개최했다. 3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월…
LA 한인회(회장 로버트 안)의 2026년 설맞이 특별 푸드뱅크 행사가 오는 13일(금) 오전 9시부터 LA 한인회관(981 S. Wester…

























정숙희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명숙 수필가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줄리아 김 / LA 거주
정유환 수필가 
뉴욕 한복판에서 한국의 국가유산을 홍보하기 위한 ‘코리아 온 스테이지 인 뉴욕’(Korea on Stage in New York)이 11일부터…

메릴랜드 몽고메리카운티가 설(17일)을 일주일 앞둔 10일 카운티 의회에서 한인과 중국과 베트남계를 초청한 가운데 설날을 기념일로 선포했다. …

하원에서 이르면 이번 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부과에 반대하는 결의안 표결이 이뤄질 전망이다.여당 공화당 지도부가 해당 결의안의 표결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일부다처제를 도입하라...
대한미국,51번째 미국주.간도 쓸개도 없는 국민들!
미쿡은 아시아 시장을보고 절대로 아시아 를 떠나지 아니한다 그래서 토일에 협조하면 미군이 한국에 주둔할수있게하겠다하면 미군유지비도 안 혹은덜들고 대한은 몇년있으면 일본을 능가하는부를 평화를누릴수있는디 이느므 돌대가리 미쿡 앵무새들은 언제나 미쿡에 들러붙어 미쿡이 야그하는걸 지꺼리고 있으며 작전권이 없는군이 무슨쓸모가 있다고 대한은 결국 미쿡이 요리조리 요리해도 어쩔수없는 손발묶어맨 불쌍한 상태 제발 정신차리고 수단방법가리지말고 통일에 전념하길 바란다, 이미 많이 많이 늦었지만 북의 핵은 통일하고 이웃 협박용으로 쓰면 되고..
주한미군이 있는것이 얼마나 한국에 잘된일인지 모르겠나? 만일 주한 미군 철수하면 전쟁이 나도 미군은 절대 한국에 들어오지 않는다. 들어오고 싶어도 못오게 되어 있는것이다. 그래서 진보정치인들이 주장하는 주한미군철수가 얼마나 불순한 의도인지 알수 있다.
첨단기술로 개인침실까지 침범, 침실 정보 팔아먹는 파렴치한 짓거리 없어야하며 개인 사생활 마땅히보호되어야한다. mb당시 최진실 자살이후 많은 연예인들이 동반적 자살하였으며 필리핀등 오버씨스 한인들 피살 끔직한 폭행사건들이있어왔다. 이러한 일련의 사건에서 mb및 한국정보당국은 아무른 관련없을것이며 실지로 아무른 관련없다고보며, 당연히 뉴욕 kcs측도 관련없을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