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간호사협회…남가주한인간호사협회(회장 고세라)의 연말 간호사의 밤 행사가 지난 15일 LA 옥스포드 팔레스호텔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한국 전통 문화를 주제로 한복을 입은 무용수들의 공연, 해금 연주, 민요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이 펼쳐졌으며, 장기자랑과 전통 한국 음식이 제공됐다. 2대 회장부터 현재 학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세대가 함께 모여 친목을 다지고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앙중고…남가주 중앙중·고 교우회는 지난 14일 놀웍 더블트리 힐튼호텔에서 중앙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80여명의 교우들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며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또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동문들의 우정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고
밝은사회운동 LA…밝은사회운동(GCS) LA는 지난 14일 GCS LA를 통해 한국 방문에 참여한 다민족 지도자들을 초청해 연말 행사를 가졌다. 이날 참석자들은 한국 음식과 음악을 즐기며 추억을 되새겼다.밝
KAMA USA…KAMA USA 시니어 모델협회(회장 박영미)는 지난 11일 옥스포드 팔레스호텔에서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협회 소속 모델들과 가족, 후원 단체 대표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영미 회장이 이임하고 백은경 신임 회장이 취임했다.
서울음대…서울대학교 음악대학 남가주동창회(회장 홍훈정)는 지난 14일 용수산에서 총회 및 송년모임을 가졌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5년 회장으로 장진영 동문이 선출됐다.
영등포중고…남가주 영등포 중·고 동문회(회장 양귀용)는 13일 용수산에서 80여명의 동문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송년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특히 ‘지극 정성 열녀상’, ‘다정 다감 내조상’, ‘사랑 봉사 귀감상’ 시상식이 진행되어 배우자들을 칭찬하고 격려하는 특별한 시간이 되었다.
“오렌지 카운티 한인들 메디칼 자격 요건이 바뀌기 전에 신청 서두르세요”부에나 팍에 사무실을두고 있는 ‘코리안 커뮤니티 서비스 센터’(KCS …
OC페어가 오늘부터 개막된다.남가주의 대표적인 페어 중의 하나인 ‘오렌지카운티 페어’(OC Fair)가 코스타 메사에 있는 OC페어&이벤트 센…
서예와 문인화 강좌 박승수 수묵 화가 지도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초대 작가 정산 박승수 씨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리토스 …
“인공지능 응용에서부터 유쾌한 인문학 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 수강해요”한양대학교 글로벌 최고경영자(GCEO) 총동문회(회장 김광호)는 지난 …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한복판 아파트에서 총격전이 발생해 1명이 사망하고 1명이 부상을 입었다. 이 살인 사건 현장에는 10여 대의 경찰차와 스왓…
한국전쟁 정전협정 체결 72주년을 맞아 남가주 두 지역에서 기념행사가 열린다. 육군협회와 미국 재향군인회가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전 참전용…
[노세희 기자]박흥률 전 미주 한국일보 특집기획국장의 뉴스에세이‘니가 기자냐? 나는 기자다!’ 북콘서트가 지난 16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
믿기 어려운 동안 외모, 철저한 자기관리, 그리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K-뷰티 시대를 선도하는 새로운 리더가 등장했다. 2024 미시즈 코리아 …
LA에서 활동하는 배우, 무용수, 가수, 영상 및 사진 예술가들로 구성된 ‘코리아 댄스 크리에이터 뮤지컬’(KDC 뮤지컬·단장 김은교) 팀이 …
40~60대 한인 음악 애호가들로 구성된 LA 채리티 콰이어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20일(토) 오후 5시 LA 다운타운 콜번스쿨 내 지…
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0일 “오늘날 미국은 세계 어디서나 가장 인기 있고(hottest), 가장 존경받는 나라가 됐다”고 주장했다.트럼프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