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향타 잃은 공직 소극행정 우려
▶ 정부조직법상 대행 순서 있지만 업무 범위까지 규정하지 않아

“부모 세대 뿐만아니라 차 세대도 향우회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큰 향우회 단체 중의 하나인 오렌지 카운티 호남 …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말하기 대회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3일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미주 열린 산악회’(회장 박승수)는 지난 10일 정기 총회를 갖고 내년 차기 회장으로 박창호 씨(사진 앞…
가든그로브 시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그로우 가든그로브 펀드(Grow Garden Grove Fund)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펀드는 자본 …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새해 1월9일 무료 여성 건강검진 행사를 진행한다. 검진은 LA 한인회관에서…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연방하원에 도전장을 낸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 후원 모임이 지난 18일 열렸다. 척 박의 부친인 박윤용 뉴욕주하원 25선거구 (민주)…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김대중, 문재인같은 자가 북한의 김정은이가 이뻐서 돈을 퍼주겠니? 돈 몇푼 줘주면 온나라가 평화로와지고 그러면 경제가 더 활성화하고 하니 준거지. 그래 지금 윤거니가 북한한테 으르렁 거려서 뭐가 좋은게 있니? 받은거라고는 오물 덩어리 풍선 밖에 없어. 그리고 미국을 향하던 핵미사일들이 남한으로 방향을 돌렸고. 이런걸 원하나?
체제전쟁에서 우리가 이겼으니 걱정할 필요 없다고 김대중 정권때부터 소위 진보라는 분들이 말 했지만 북한의 남한 침략전략은 여전하다. 세습독재자 김정은 은 민족도 없고 평화통일이 아닌 침략전쟁을 하겠다고 선포했다. 노예백성으로 살고픈 사람이 있겠는가만은 이런 혼란기에 점령당할 수 있다. 문제인 은 북한에서 배로 탈출한 2명을 북한 요구대로 돌려보내 죽게만들고 세계를 돌아다니며 북한 독재정권의 대변인 역활을 했다. 북한 지령대로 활 동한 민노총간부들,북한에 불법적으로 돈을 상납한 이재명 관련 인사들은 사이비진보이며 범죄자다.
기가 찰 노릇이네. 저 수구세력과 내란무리들의 괘변 보소, 장ㄱ솬 없어도 잘 움직이니 괜한 헛소리로 여론호도하여 굥 탄핵 시간끌 시간을 늦출의도가 훤히 보인다. 그리고Tyghn은 태극기부대임에 틀림 없어보입니다
밑에 tyghn 또 그놈의 종북 타령! 좀 생각좀 해보고 댓글 올려라. 그 어떤 미친자가 북한체제에서 살고 싶어 하겠니? 너라면 김정은이 섬기며 살고 싶겠니? 우리집 강아지도 그렇게 살고 싶어 하지 않아. 남한이 북한 보다 엄청 못살면 가능하겠지? 헌데 지금의 대한민국을 돌아봐라 그리고 길거리 지나가는 모든 이에게 물어봐라. 김정은이 체제밑에서 살고 싶냐고. 이재명등 진보주의자들도 나라를 개혁하자는거지 김정은이 밑으로 들어가자고 하는거냐? 너희들 하는말은 앵무새같애. 뭐든 종북 타령이야. 지겹다.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계엄령은 잘못된일이었습니다. 그리고 윤석열이 보수라 부르는 분들이 있는데 보수가 아닙니다. 그리고 믹구이 반대하는 게엄과 후속 조치들을 미국을 신봉하는 자칭 가짜 보수들이 망치고 있다고 봅니다. 미국 성조기를들고 광화문에 나가는 나이드신 분들은 이제 전광훈같은 미치광이에게 현혹되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