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도·보수층 겨냥한 ‘우클릭’…지도자 면모·미래 비전 제시 의도
▶ 강경 일변도 정국 대응 비판 속 지지율 정체·비명계 반발 대처는 숙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24일(한국시간) 서울 서초구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시민들과 설 귀성인사를 하고 있다. [연합]

“부모 세대 뿐만아니라 차 세대도 향우회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큰 향우회 단체 중의 하나인 오렌지 카운티 호남 …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말하기 대회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3일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미주 열린 산악회’(회장 박승수)는 지난 10일 정기 총회를 갖고 내년 차기 회장으로 박창호 씨(사진 앞…
가든그로브 시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그로우 가든그로브 펀드(Grow Garden Grove Fund)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펀드는 자본 …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새해 1월9일 무료 여성 건강검진 행사를 진행한다. 검진은 LA 한인회관에서…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연방하원에 도전장을 낸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 후원 모임이 지난 18일 열렸다. 척 박의 부친인 박윤용 뉴욕주하원 25선거구 (민주)…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리죄맹이는 낌종우미을 팔아먹으려고 하고 뭉가는 미쿡과 이북의 이중 간첩이니 서로 만나도 싸움질만 할거 같다.. 쉰썩렬이는 뭉가의 졸갠데...뭉가한테 도움을 바라는건 아닌거 같고...경고하러 가는건지 싸우러 가는건지 모르겠다...밑의ㅠ기즈모가 리죄맹이를 겪어보고 싶다는데...그걸 보고싶다묜 깜빵에 가든지 쭝궈에 가서 살아봐라. 족같다..
저 사람이 펼치는 국정이 어떤 것이고, 대한민국과 한국인에게는 어떤 유익을 주는지 경험해보고 싶다. 윤석열은 준비가 안되었다더니 정말이었고, 실력이 없다더니 정말 멍청하리 만큼 실력이 없었다. 탄핵이 인용된 후에 이재명이 펼치는 국정을 경험하면서 윤석열과 비교해보고 싶다. 단, 절대로 정치보복을 하면 안된다. 당한 자인 이재명이 정치보복의 유혹을 스스로 끊어내고, 보수측과 중도층 유권자들을 감동시키는 실력을 발휘해서 대한민국을 평화롭게 재번영하는 국가로 인도하기 바란다.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를 상대할 엣지있는 정치인이 되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