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법무장관 주도 反기독교 편견 대응 TF도 구성… “기독교·종교인 보호”
▶ 여객기 참사에 관제시스템 업그레이드 추진… “난 다른 나라 시스템 사용”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로이터]

“해적으로부터 인질을 구출하는 1차 작전이 실패한 후 절망감에서 하나님에게 기도하면서 매달렸습니다”지난 2011년 대한민국 삼호 주얼리호 소말…

어바인 시니어 모임인 ‘힐링 인 뮤직’(Healing in Music)은 오는 11월 8일(토) 오전 10시 15분부터 11시 30분까지 어바…
기금 전달 신청서 접수 OC장로 협의회OC장로 협의회(회장 김종대)는 지난 미자립 교회와 불우 이웃 돕기 기금 모금 골프대회를 통해서 조성된 …
오렌지 카운티 한미 지도자 협의회(회장 레이첼 윤, KALAOC)는 지난 25일 부에나팍 사무실에서 협의회 산하 봉사단체인 ESO(Enviro…
지난 24일 임천빈 샌디에고한인회 명예회장이 사업과 자선활동에서 평생 뛰어난 성과와 업적을 이룬 지역 리더로서 청소년 롤모델로 귀감이 되는 인…

한국 국립방송통신대학교(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이하 방통대)가 해외 학생 모집을 위한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

LA 총영사관은 2025년 ‘한국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25일 캘스테이트 풀러턴 교육학과(지도교수 그레이스 조)와 공동으로 ‘중·고등학…
제인 박의 데뷔작 ‘유산(Inheritance·페가수스 출판사)’은 부모 세대의 희생과 이민 2세의 정체성 혼란, 그리고 세대를 넘어 전해지는…
제2회 남가주 교회 연합 피클볼 대회가 지난 26일 충현선교교회(담임 국윤권 목사)에서 8개 교회 12개팀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미국에서 한미 양국 인사들이 모여 한미동맹의 미래를 조명하고 교류를 강화하는 대규모 컨퍼런스가 지난 주말 샌디에고 맨체스터 그랜드 하얏트 호텔…

 
 
        
    





















![[경주APEC]](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0/29/20251029182108691.jpg)
![[미중정상회담]](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0/30/20251030131437691.jpg)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정영록 서울대 국제대학원 명예교수
정영록 서울대 국제대학원 명예교수  정영현 서울경제 테크성장부장
정영현 서울경제 테크성장부장  박연실 수필가
박연실 수필가  김광수 / 한국일보 논설위원
김광수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한미가 관세 협상의 최대 쟁점이었던 총 3,500억달러의 대미 투자펀드 가운데 2,000억달러를 현금 투자하되 연간 한도를 200억달러로 제한…

내년도 오바마케어 보험료가 인상된다. 주별로 차이가 있지만 버지니아는 평균 20%로 예측되고 있으며 메릴랜드에서는 13.4%가 인상된다. 버지…

제22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이하 평통)의 샌프란시스코 협의회장에 오미자씨가임명됐다. 또 이번 회기에서 미주지역을 대표하는 미주 부의장에는 워…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기독교라는게 태어나면서부터 인류 역사에 전쟁이 끊이지 않았다. 기독교는 무슬람과 십자군 전쟁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계속 싸워대고 하다못해 같은 기독교파인 천주교와도 피터지게 싸웠다. 한손에 성경책을 그리고 다른손에 총을 잡고 세계를 정복한 기독교. 과연 이게 예수님이 원하는것일까?
모나게 굴면 표적이 될수 있는데...
하는 짓과 언사를 보면, 암살사건에서 살아난 것은 신의 뜻인지 악마의 뜻인지 금방 구별이 된다. Peacemaker ONLY for some people, maybe whites! 그러나 Non-white들에게는 트럼프의 peace밑에서 여전히 2등시민 인식을 갖게 되는 peace다. 그러니까 한 마디로, 저자는 1)기독교인이라고 생각이 잘 안들고, 2)다른 사람들과 평등하고 공평한 평화가 아니라, 자기들과 지지자들만의 평화를 '평화'라고 말하는 것으로 생각이든다. 나머지는 여전히 2등시민으로 존재하면 그들은 평화롭다는 뜻이다.
프랭크 그래함도 존경 받는 신앙인 이죠 저질 스런 언사를 삼가하시죠 . dkinla 씨
미국사는 기독교인으로 전적으로 트럼프를 지지 합니다. 무슬림에게는 한없는 관용을, 낙태와 LBTG 반대하는 운동을 하는 기독교인을 박해 하는 사람들도 똑 같은 잣대가 적용 되어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