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민당국, 美영주권자 정모씨에 ‘체류자격 취소’ 통보 후 체포 나서
▶ 이달 초 시위 참가했다가 체포 이력…시위 참가했지만 주도는 안해
▶ 트럼프 행정부, 캠퍼스 반전시위 참가자 잇따라 추방 시도
“자유는 공짜가 아니었습니다”아트를 통해 지역 사회 정신건강과 웰빙을 위해 봉사하는 비영리 사회봉사활동 단체인 ‘글로벌 힐링 아트 테라피’(대…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 시니어 아카데미 가을학기가 9월 4일부터 11월 20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오전 9시부터 오후…
‘굿라이프 컴퓨터’는 AI 시대 필요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김은조 교육 강사는 “디지털 기기는 기본 지식을 익힌 후 접할 수 있고 이것 없이…
가든그로브 경찰국은 9월 가주 보행자의 안전의 달을 맞아 주 기관, 지역사회 파트너와 법 집행 기관과 공동으로 보행자와 운전자가 서로를 인식하…
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에서는 자전거를 타면서 기금을 모금하는 ‘2025 Tour de California Tongil 3000’ 이벤트가 …
한국 외교부 “우려 전달, 미 이민당국과 협의” 4일 조지아주 현대차-LG 에너지솔루션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미 이민 단속 역사상…
코리아타운 조형물의 현판이 원상복구됐다. 코리아타운위원회(위원장 박수철)는 지난 2022년 고 헨리 김(한국명 김상태) 전 위원장의 기여를 기…
미국 당국이 단속을 벌여 한국인 등 불법체류자 475명을 체포한 조지아주 현대자동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공장은 조 바이든 전 대통령이 제…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외국인이 미국 적국을 옹호 하는시위라..영주권자나 비자홀더는 미국인이 아닙니다.중국인이 한국에서 시위 하는거랑 같은이치.한국인이 중국가서 저러면 사형이지요
당분간 숨어 지내야 할듯...조용해지면 사면 신청..
한국사랑, 표현의 자유? 좋아! 불법 체류자, 불법 시위자 추방... 엄연한 법집행이야... 미시민도 범법하면 감옥가...근데 영주권자는 법위에 있니?
분명히 지 부모들은 뼈 빠져라 돈 벌어서 보내주니까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팔레스타인 수컷에 빠져갖고 꽁무니 쫓아 댕기다 잘한다. 정신 차려 이거사.
밑에 만물박사는 제 정신이요? 표현의 자유가 헌법으로 보증되있는 민주주의 국가에서 미국의 엘리트인 아이비 학생을 그것도 불체가 아닌 영주권자를 반 이스라엘 시위에 참여했다고 추방? 내 전에도 말했지만 첫번째가 제일 힘들지 그 다음은 뭐든 쉽다. 추방하는것도 처음 추방하기가 힘들지 한번 일례가 성립되면 그 다음에는 시민권자라도 맘에 안들면 추방 당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