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5일 오후5시, 하와이한인경로대학(이사장 김덕환목사) 1주년기념공연이 하와이 백향목교회에서 경로대학 학생들과 그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한인경로대학 운영이사 함돈욱장로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공연은 식전행사로 풍물놀이,설장구에 이어 경로대학 1년간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담아 슬라이드 쇼로 보여주었다.
이사장 김덕환 목사는 개회사및 환영사에서 ‘그동안 하와이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효도관광을 다섯번이나 개최해오면서 핵가족사회구조속에서 사라져가는 ‘효’’사상을 고취해 왔다"며 "병들고 외로우신 어르신들의 100세건강을 위해서 한인경로대학을 운영해가면서 하와이 동포들의 숙원사업중에 하나인 한인양로원을 마침내 설립하게 될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이날 1주년 기념공연에서 최제웅사장, 이지혜권사, 김영해 회장등이 감사패를 받았으며, 운영이사인 함돈욱 장로는 경로대학 학장으로 취임했다.
본 공연에서는 김중신목사,루비페인터선교사의 특별순서에 이어서 총8반에 소속된 어르신들이 어린아이들처럼 반별로 동요및,가요합창, 무용등을 펼쳐놓을때, 참석한 가족들이 아낌없는 박수갈채를 받았다. 하와이한인경로대학은 매주 목요일 오전10시부터 1시까지 수업을 하고 점심식사를 제공한다.
입학문의 전화는 정병애학생회장(206-4153)함돈욱학장(381-1122)에게 하면 된다.
<사진설명: 백향목교회 부설 하와이 한인경로대학(이사장 김덕환목사) 개교 1주년 기념행사에서 경로대학 학생들이 흥겨운 프로그램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한인경로대학>>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