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 년 봄 네일&스파쇼 100여개 업체 참가 신기술
▶ 천연재료 파우더 젤•스티커형 타투 등 관심집중 인기몰이

뉴욕한인네일협회가 ‘2016 봄 네일ㆍ스파쇼’를 플러싱 대동연회장에서 10일 개최했다. 약 100개 업체가 참여한 이날 행사에서는 성수기를 맞아 최신 제품들과 기술들이 선보여 한인과 타민족 네일인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최희은 기자>
뉴욕한인네일협회 주최로 열린 '2016 년 봄 네일&스파쇼'에 100여개 업체가 참가, 성수기를 맞아 새로운 네일•스파 제품과 신기술을 선보였다.
10일 퀸즈 플러싱 대동연회장에서 펼쳐진 이번 행사에서는 짧은 시간내에 디자인이 가능한 신개념 자동네일 프린팅 기기, 파우더 젤, 스티커형 타투 등이 특히 큰 주목을 받았다.
US네일리가 유통하는 네일 프린팅 기기는 컴퓨터를 통해 즉석에서 원하는 디자인을 손톱에 디자인이 가능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호응을 얻었다. SNS와 넥시젠의 파우더 젤 시연에는 발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한인들이 몰려 파우더 젤에 대한 인기를 실감나게 했다. UV라이트가 필요 없고 아클릴릭 성분이 없으며 한 손톱에 여러 가지 색상으로 디자인이 가능하다는 것이 파우더 젤의 장점이라는 설명이다. 러스트리아 타투의 스티커형 타투는 이날 정오가 되기도 전에 물품이 모두 동이 날 정도로 인기를 모았다. 스티커형 타투를 원하는 부위에 붙이고 물을 뿌려 1분만 두면 일주일 내내 지워질 염려를 하지 않아도 돼 쉽게 매장내에서 부가 소득을 올릴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블루밍 스윗은 약 300가지의 네일 아트 액세서리와 캐릭터 디자인을, LCN은 글루텐이 없는 식물성 팔리시와 인체에 무해한 인공뼈의 재료를 이용해 만든 ‘바이오 글래스 젤’, 손톱에 진균이나 곰팡이가 나는 것을 방지하는 신개발 페디큐어 젤인 ‘라퀴쉬 젤 팔리시’를 소개했다.
단속을 대비할 마스크와 1회용 제품들도 대거 선보였다. 아이비(IBi) 뷰티는 밀착감이 좋고 먼지는 걸러주는 편리한 더스트 마스크와 1회용 파일 및 버퍼 세트, 1회용 매니•패디 스파 제품 등을 소개했다. 드림드림은 트로피칼, 오이, 카푸치노 등 지난해보다 종류가 2배 늘어난 1회용 스파 제품들을 선보였다.
뱅크 카드 서비스, 하나카드, 글로벌 ATM 캐피털, JSK 포스 등 포스 및 크레딧 카드, 리워드 카드 관리 업체 등도 참여했다. JSK 포스의 김종석 사장은 “근무 시간과 급여, 팁, 스프래드 오브 아워즈 등 직원별 임금을 정확하게 관리하고 노동법 위반을 막아주는 기능이 추가, 기기가 업그레이드 돼 단속에 수월하게 대비할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리퍼차지의 씨위드 마스크, 틴오 인터내셔널의 에너지 미네랄 스톤 테라피 마사지 기기 등 매장내 추가 수입을 올려주는 최신 제품들도 인기를 끌었다.
이상호 회장은 "고객의 개성을 과감하게 표현할수 있는 제품들이 노출의 계절을 앞두고 다양하게 등장했다”며 “시장이 포화 상태이지만 3D 디자인, 타투 등으로 제품 및 기술들이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벨라와 솔로몬 종합보험이 각각 속눈썹 연장 기술과 사업체 관련 보험 설명회를, 크리스틴 오 씨가 영구화장 기술 등의 세미나를 이날 진행했다. A3
<
최희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