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처럼 도자기 배우는 ‘Toast to Ghost’ 클래스, 초컬릿 애호가 위한 투어, 배닝 박물관 연례 행사, 퀸 메리호의 특별 이벤트
▶ 다운타운의 새로운 맛집 프렌치식 ‘Le Petit Paris’ , 웨스트할리웃 ‘E.P. & L.P’ ,맨해턴비치 ‘Love & Salt’ - 고급스런 디너 코스 제격

배닝 박물관의 밸런타인스 데이 특별 코스.
■ LA 인근 낭만적인 데이트 코스
연인들을 위한 날 밸런타인스 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는 보다 특별한 하루를 계획하고 있다면 미리 외식 장소와 이벤트들을 챙겨 보는 것은 어떨까. 남가주 인근, 밸렌타인스 데이에 어울리는 낭만적인 데이트 코스, 색다른 경험을 줄 이색 이벤트들을 소개한다.
▼ 색다른 이벤트
밸런타인스 데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기억에 남을 만한 새로운 경험을 해 보는 것도 좋다. 지역 내 곳곳에서 열리는 특별한 이벤트만 잘 활용해도 색다른 밸런타인스 데이를 만들 수 있다.
■ ‘Toast to Ghost’
90년대 영화 ‘고스트’(Ghost)의 한 장면을 연출해 볼 수도 있다. 롱비치의 ‘Clay on First’에서는 밸런타인스데이 전 주말과 밸런타인스데이 당일 날 특별한 도자기 클래스가 마련돼 있다. 영화 고스트에서 데미 무어와 패트릭 스웨이지가 만들어낸 아름다운 장면처럼, 커플이 함께 로맨틱한 조명과 음악 속에서 2시간동안 도자기를 배워볼 수 있다. 분위기를 돋울 와인도, 가볍게 즐길 스낵과 맥주도 준비 돼 있다.
날짜: 2/11, 12, 14일. 토, 일 3:00-5:00 pm, 5:30-7:30 pm, 화 5:30-7:30 & 8-10 pm
장소: ‘Clay on First’ 406 E. 1st Street, Unit B. Long Beach, CA 90802
비용: 주류와 스낵 포함, 커플당 125달러
문의: www.clayonfirst.com/valentines-day
(562) 495-4362
■초컬릿 투어
최고로 달콤한 밸런타인스 이벤트를 찾는다면, 3시간짜리 ‘초컬릿 투어’를 추천한다. 초컬릿 애호가들을 위해 LA 인근 유명 초컬릿샵을 돌아보며 맛보는 것 뿐 아니라, 최고의 초컬릿이 만들어지는 비밀스러운 공간도 구경해볼 수 있다. 컬버시티, 마 비스타, 베니스 등 웨스트 LA 지역의 총 5곳의 초컬릿 샵을 방문하게 된다.
날짜: 2/11, 3:00~6:00 pm
비용: 65달러
문의: www.tourificescapes.com
■배닝 박물관(Banning Museum) 티타임
윌밍턴(Wilmington)시의 중심부에 자리한 배닝 박물관은 윌밍턴시의 발견자이며 ‘LA 항구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기업가 피니어스 배닝이 1864년에 거주지와 본인의 사업을 위해 지은 객실 23짜리의 대저택을 복구한 것으로 빅토리아풍의 아름다운 건축양식이 돋보이는 곳이다. 배닝 박물관의 밸런타인스 데이 연례 행사에는 애프터눈 티와 샌드위치, 달콤한 디저트들이 앤틱 티 세트에 제공된다. 라이브 뮤직과 내부 투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날짜: 2/11 1:00~3:00 pm
장소: 401 East M Street, Wilmington, CA 90744
비용: 75달러, 65달러(박물관 회원)
문의: www.thebanningmuseum.org
■ ‘Tell It To My Heart’
퀸 메리호는 롱비치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관광명소이자 데이트 장소. 롱비치의 상징답게 밸런타인스 데이에도 특별한 이벤트가 열린다. 4가지 코스요리와 칵테일을 재즈 속에서 즐길 수 있으며, 80~90년대 인기 팝 가수인 타일러 데인의 특별 공연도 펼쳐진다.
날짜: 2/14 5:30 pm, 8:30 pm
장소: 퀸 메리호, Queens Highway, Long Beach, CA 90802
가격: 5:30pm 메인자리 159달러(입장 시간과 좌석 별 가격 차이 있을 수 있음)
정보: queenmary.com/events/valentines-day/
▼ 로맨틱한 레스토랑
사랑하는 사람에게 최고의 밸런타인스 데이를 선사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바로 로맨틱한 저녁식사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미리 찾아 예약해두는 센스는 필수. 특별 코스가 준비된 곳이라면 특별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을 것.
■Le Petit Paris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을 모두 완벽하게 해내고 싶을 때, 프렌치 레스토랑을 선택하면 실패 확률이 적다. 멋진 하루의 방점이 될 프렌치 레스토랑은 LA 다운타운의 새로운 맛집으로 떠오르는 ‘Le Petit Paris’를 추천한다. 밸런타인스 데이에 제공하는 특별 메뉴에는 애피타이저를 시작으로 랍스터, 양고기 등이 포함돼 있으며, 달콤함을 더할 마카롱과 초컬릿 무스 등을 디저트로 선택할 수 있다.
주소: 418 S Spring St, LA
가격: 85달러
예약: (213)217-4445

웨스트 할리웃 중심부의 ‘핫 스팟’으로 떠오른 E.P. & L.P의 루프트 탑 바 전경.
■E.P. & L.P.
웨스트 할리웃 중심부의 ‘핫 스팟’으로 떠오른 E.P. & L.P는 호텔이 아닌 곳에 자리한 유일한 루프탑바 중 하나다. 동남아에서 영감을 받은 루이스 티카람(Louis Tikaram)의 요리는 밸런타인스 데이만을 위한 ‘러버스 메뉴’(Lover’s Menu)로도 재탄생했다. 이국적인 음식의 다채로운 풍미에 할리웃 힐즈의 아름다운 풍경은 밸런타인스데이 밤을 마무리하는데 더할 나위 업시 좋을 것.
주소: 603 N La Cienega Blvd, West Hollywood
가격: 커플당 100달러
예약: (310)855-9955
■Love & Salt
맨해턴비치의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 Love & Salt는 밸런타인스 데이 주말과 당일 스페셜 메뉴인 ‘That‘s Amore!’를 마련했다. 3가지 코스의 메뉴에는 정통 이태리 요리가 서브되는데, 밀라노식 닭 요리, 하얀 콩 스프, 티라미수 등 선택의 폭도 넓다. 45달러를 추가하면 와인도 고를 수 있다.
주소: 317 Manhattan Beach Bl, Manhattan Beach
가격: 1인당 45달러
예약: (310)545-5252
■Plant Food + Wine
채식주의자 연인을 위한 장소다. 채소를 기본으로 한 6가지의 코스요리와 와인이 함께 준비된 밸런타인스 데이 특별 요리가 마련돼 있다. 비트와 검은 송로버섯, 겨울 감귤류와 뿌리 채소 등 유기농 채소로 마련된 고급스런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주소: 1009 Abbot Kinney Blvd, Venice
가격: 1인당 65달러, 와인 25달러
예약: (310)450-1009
■Rustic Canyon
16가지 옵션에서 6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밸런타인스 데이 디너 코스가 마련됐다. 연인과 단 둘이 또는 친구들과 다 함께 방문해도 즐길 수 있다. 전통적인 ‘가족 디너’ 스타일로 푸짐하게 제공되는 메뉴에는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오이스터 락펠러, 패션 플롯 마시멜로우가 담긴 핫 코코아 타르트 등이 포함됐다. 45달러를 추가하면 업그레이드 된 와인도 함께 제공된다.
주소: 1119 Wilshire Blvd, Santa Monica
가격: 1인당 110달러
예약: (310)393-7050
<
박지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