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세 시대 AI 등 다양한 강좌 마련했어요”가든그로브 한인타운 한복판에 자리잡은 성공회 가든그로브 교회(담임 토마스 이 신부)에서 모임을…

‘국기원 캘리포니아 지부’(지부장 신용섭)는 지난달 30일 부에나팍 시 시니어 센터에서 ‘국기원 AI 품새 대회’를 개최했다.김진섭 국기원 가…
래리 애그런 어바인 시장은 내달 10일 오후 6시 어바인 시의회에서 연례 시정 연설회를 갖는다. 이에 앞서 오후 5시 무료 리셉션이 시청에서 …
오렌지글사랑(회장 이영미)은 오는 오는 19일(목)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김동찬 시인을 초청해 ‘현대시의 이해’ 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
가든그로브시와 리퍼블릭 서비스는 오는 28일 오전8시부터 11시까지 공공사업부 뮤니시펄 서비스 센터(13802 Newhope St)에서 주민들…

한인 부부가 LA에 위치한 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Claremont School of Theology, 이하 CST)에 100만 달러의 기부금을…

민주평통 미주지역 운영위원회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워싱턴 DC에서 회의를 열고, 한반도 평화통일 기반 조성과 한인사회 역할 강화를 위한 …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2026년 미주 한인의 날(1월13일)을 기념해 개최한 ‘2026 미주 한인의 날 기념 쇼츠 공모전’을 마무리…
소설가 권소희 작가가 한글의 구조와 발음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책 ‘한글의 시크릿: 눈으로 이해하는 한글받침’(박이정 출판사)을 출간했…
LA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운영하는 시니어 대학인 ‘충현샬롬대학’이 오는 17일부터 시작되는 2026년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























![[업계]](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11/20260211170346695.jpg)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전승보 경기도미술관장
이숙종 성균관대 국정전문대학원 특임교수
성민희 소설·수필가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뉴욕 한복판에서 한국의 국가유산을 홍보하기 위한 ‘코리아 온 스테이지 인 뉴욕’(Korea on Stage in New York)이 11일부터…

메릴랜드 몽고메리카운티가 설(17일)을 일주일 앞둔 10일 카운티 의회에서 한인과 중국과 베트남계를 초청한 가운데 설날을 기념일로 선포했다. …

하원에서 이르면 이번 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부과에 반대하는 결의안 표결이 이뤄질 전망이다.여당 공화당 지도부가 해당 결의안의 표결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Bob Woodward 라는 대기자의 활약이 Trump 에겐 punch to the gut 이 될듯 Trump 지지자분들 깨몽!
누가 트럼프의 과거를 보고 찍었나? 정치계에 나오고 다른 사람으로 살고 있다고 본다. 그리고 선거공약을 너무도 잘 지켰고 앞으로도 지키리라 믿는다. 오바마는? 개뿔이다. 트럼프 화이팅!!!
상식적으로 생각해서 트럼프는 투표에서 이길 수도 대통령이 될 수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이겼을까? 모든 것을 경제 문제만으로 생각하는 것의 한계이다. 배우지 못한 백인층의 지지라는 생각도 일부분일 뿐이다. 명시적으로 표현하지는 않지만, 미국인이 원하는 정신과 문화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인간교육을 못받은자나 실패한자라는 것은 그의 행동에서 언행에서 나타납니다. 피를나눈 그의 큰누나 전직 판사출신이 그의 조카가 책 풍족하지만 만족을모르는 에서 휘튼스쿨 대리시험으로 입학했고 5번의 부러 파산으로 부동산세를 되찾아 부자가 됐다고 증언 했지요. 그런자가 다시 정권을 잡는다면 미국은 그야말로 3류국가 나락을 추락 할 것이며 로마가 망하고 징기스칸제국이 망하고 대영제국이 망하듯이 다음차례는 미국이 될 것 입니다..11/3 끝내야 합니다..
민주주위 참 좋지만 람을 보고 잘생겻네 말 잘하네 성공했네로 투표를한다는게 증말 나라를위하는 나의 나라 내가 앞으로도 아이들도 잘 살 나라를 위하는것인가를 한번 생각하고 결정할 일인데도, 그가 무엇을어떻게 할것이며 진실성이 인간성이 정말 온 국민을 함께 차별없이 잘 보살피는일을 할 것인지를 따질 일인데도, 20000번이상 거짖말 을 한 그런자를 밀어준다는건 난 이런 이들은 이완용 처럼 나라를 말아먹을 악의가 찬 결정이라고 말할렵니다, 한번의 실수는 있을수있지만 두번 그건 아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