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크라전 초기 반짝 상승 후 하락세… 최저 지지율 경신도 속출
▶ “국민 관심은 경제”…인플레 조기해결 어려워 중간선거 ‘비상’

조 바이든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사진러브한인 사진 동호회 사진러브(회장 크리스 고)는 13일 용수산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
![[홀인원] 이상원 박사 [홀인원] 이상원 박사](http://mimg.koreatimes.com/200/120/manage/la/images/people/1766111205_people_image_1.jpg)
일반외과 전문의 이상원(왼쪽) 박사가 지난 9일 뉴포트비치 소재 골프장 9번 홀(152야드)에서 레스큐 클럽으로 친 샷이 그대로 홀에 빨려 들…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0일 오후 4시 가든스윗호텔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동인지 ‘외지’ 제35집 출판 기념회와 ‘제23회 재미…
6.25 참전유공자회와 대한민국 육군협회 등 남가주 지역 향군 단체 연합은 19일 오전 11시30분, 용궁에서 송년 행사를 개최한다. 드레스코…
KYCC13일 윌튼 플레이스 초등학교에서 열린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 홀리데이 카니발’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는 KYCC 창립 …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양상훈 수필가ㆍ시인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김도년 성균관대 건축학과 교수 스마트도시·건축학회장 
퀸즈장로교회가 18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교인들의 정성과 사랑이 듬뿍 담긴 ‘사랑의 바구니’ 130개를 소방서와 경찰서, 요양원, 선교회, 그…

워싱턴성광교회(담임목사 임용우)는 18일 한인단체와 소방서‧도서관 등에 총 2만9천 달러의 성금을 전달했다. 지난 2011년부터 15년째 지역…

트럼프 대통령은 17일 “취임 1년 만에 우리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성과를 이뤄냈다”고 말했다.트럼프 대통령은 동부시간 이날 밤 9시부터 백…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gizmo원도사랑 똑같은 헛소리 하는 인간이 또 잇네뭔 근거도 없는 소설을 쓰고 부정으로 당선된 가짜 인간을 빨고 앉아잇구나 유세장에 몇만명 모이는 사라하고 치매 인간이 유세하면 30에서 40명 모인다 치매인간은 백악관도 못들어 갓다 어디서 3류 소설이나 쓰고 잇는 허접한 인간아 곧 진실을 알게 되고 무지한 인간이 란걸 스스로 느끼게 될거다 한심한,,,,,
2020년은 걸레같은 저질인간이 국내와 국제 이슈를 온통 무질서와 혼선으로 어질러놓고, 뒤엎어놓은 상황이었다. 그 와중에도 이 새끼는 국민을 매우 효과적으로 둘로 쫙 갈라놓아서, 멍청한 콘크리트 지지층 40%를 확보해 두었다. 대법관(Clarence)까지 포함된 온갖 불법으로 선거결과를 뒤집을 심산이었다. 하지만 유권자 700만명이 나서서 막았다. 바이든은 지지율이 낮아도 안심하고 지저분한 방청소를 열심히 하고 떠나라. 바이든은 사실은 푸틴과 절친인 걸레저질도 동반 청소 중이다. 고맙다. 그 후에 공허당에서 정권 가져가라.
무능하고 말도 함부로 하고 늙어서 총기도 없고 바이든 니가 트랑 다른게 뭐냐? 한것도 없으면서 노벨평화상 먹튀한 왜바마보다 더 무능하다.
빨리 사임해라 너 때문에 국민들이 더 살기 힘들어 졋다 오바마와 함께 최고로 무능한 인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