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행정부 시절 고위관리 지낸 러 전문가 주장
▶ “시리아 내전처럼 될 수도…궁지 몰려 핵무기 사용 우려”
![[우크라 침공] “푸틴, 함락→절멸 초점 이동…장기전 가능성” [우크라 침공] “푸틴, 함락→절멸 초점 이동…장기전 가능성”](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2/04/06/20220406151018621.jpg)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우크라 침공] “푸틴, 함락→절멸 초점 이동…장기전 가능성” [우크라 침공] “푸틴, 함락→절멸 초점 이동…장기전 가능성”](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2/04/06/20220406151018622.jpg)
러군의 민간인 학살 의혹 키우는 우크라 집단매장지[로이터=사진제공]

지난 13일 한인문화유산의 달 지정 기념 문화축제 및 제37대 샌디에고 한인회 출범식이 미션베이 힐튼호텔에서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서울시 명예시장 겸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홍보대사인 배우 정준호 씨가 지난 10일 프레드 정 풀러튼 시장에게 ‘경동나비엔’의 혁신 수처리 시스템…
‘페어 하우징 파운데이션’(Fair Housing Foundation)은 내년 1월 7일(수)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부에나팍 엘러스 이벤트 …
“시니어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지면서 장학금도 전달했어요”‘실비치 레저월드 한인회’(회장 스티브 정)는 지난 11일 클럽하우스 CH2에서 300…
샌디에고 경찰국 소속 한인경관 두 명이 샌디에고 시의회에 의해 올해의 경찰로 선정돼 화제가 되고 있다. 두 경관이 올해의 경찰이 된데에는 지난…
![[송년행사 화보] “ ‘손에 손잡고’ 한 해 마무리… 건강과 행복 기원” [송년행사 화보] “ ‘손에 손잡고’ 한 해 마무리… 건강과 행복 기원”](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16/20251216193450695.jpg)
전주고·북중남가주 전주고·북중 총동창회(회장 백규종)의 2025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지난 14일 LA 작가의 집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송년행사 화보]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기애애한 송년의 순간들” [송년행사 화보]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기애애한 송년의 순간들”](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15/20251215195255695.jpg)
LA 러너스클럽LA 러너스클럽(회장 김두병)은 13일 작가의 집에서 80여명의 회원과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마쳤다. 2007년 창립된…
한국학교총연합회미주한국학교총연합회(회장 이영숙)가 주최한 제43회 장기 근속교사 포상 및 송년의 밤 행사가 140여명의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남중고경남중·고등학교 남가주 동창회(회장 예해덕)는 지난 6일 송년회를 열고 동문 및 가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끈끈한 우정을 확인했다…
월남전 참전자회월남전 참전자회 캘리포니아지회(회장 김종식)가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LA 한인타운 해피음악원(2426 W. 8th St…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현숙 수필문학가협회 이사장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정유환 수필가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사상 최대 규모의 초고층 주상복합단지가 한인 개발업체에 의해 추진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팰팍…

에어 프레미아의 워싱턴 덜레스 국제공항과 인천국제공항간 취항이 확정된 가운데(본보 15일자 A1면), 에어 프레미아 항공권 가격이 당초 기대에…

내년 1월 1일부터 캘리포니아 전역의 마켓과 식료품점에서 플라스틱 봉투가 완전히 사라진다. 개빈 뉴섬 주지사가 서명한 SB 1053 법안이 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디엘, 돈바스애서 사는 러시아인들 우크라이나 정부에의해 그간 러시아언어 사용금지 차별과 살해로 얼마나 8년간 얼마나 죽엿는지 아나? 그러니깐 푸틴이 나치스라고 말한거고 그들의 독립을 말한건데 어떻게 중일전쟁을 어떤이유 어떤 역사의배경을 공부하고 말한건가? 왜여기서 중국 입장이라 말하나? 중국은 아마 러시아보다 우크라이나 도움이 더 많이 받앗을거다. 항공모함, 항공기엔진, 핵잠수함 등등. 디엘은 한쪽에만 마음이 기울랴서 그쪽에만 쓰인 기사들만 보앗으니 삐뚤어진 세상만,,,,,
니나는 계속 중국입장만 되푸리 하는것 지겹지도 않나. 이번 전쟁 책임은 미국때문이라는 중국입장을 계속 도배 하고 있는데, 그러면 중일전쟁도 중국책임이라는것도 될수 있다는 것인가?
글쎄 막다른목엔 핵사용 하겟지,일본이 진주만 공격도 비슷하다 . 목 죄이나깐. 근데 러시아는 일본의 지경까지는 ,제2 원유국이고 먹고 입고하는것도 자국내에서 충분히 해결. 그런데다가 천연가스까지 수출, 푸틴으로선 장기간 전쟁에도 별문제 없다. 전쟁터밭인 우크라이나 문제지. 미국의 손바닥에서 이리저리 딩구는 우크라이나,코미디언 대통령과 그 정부들속의 우크라이나. 평화단판에서 자주 변덕하는 젤렌스키의 코미디언본질.
일방적이고 외면적인 기사만 보고 듣고 햇으니, 왜초기일어 안날쑤도 잇는데 지금까지 , 미국이 자꾸 무기를 재주면서 전쟁을 하라고 할까? 학살은 미국이 베트남전쟁에서 600여명 베트남 민간인들 한곳에 가두고 사살해도 학살아니라고 변명하는데, 러시아는 충분히 인도주의 피난민들 길 열어놓앗는데, 많은 사진들은 가짜 연극적인 영상들 많다. cnn찍은 유투브 비디오에서도 러시아군철군후 우크라이나 군이 도시로진입하는 과정에서 길옆 서민들 시신들 퐐영도중 우크라이나 장갑차지나가니깐 옆에 죽은 시신의 손이 장갑에 닿을까바 슬쩍 움직이는 영상.
제발 대통령이라는 호칭달지마시길….독재자는 독재자, 전두환 죽었을때 로컬 신문에 작게 남한의 독재자 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