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LA시장 선거 판세
▶ 노숙자·치안 공약 중점, 캐런 배스와 1% 접전…11월 결선 맞대결 유력
릭 카루소 후보
캐런 배스 후보
“한국전 참전용사들에게 감사하고 탈북민 자녀에게 장학금 전달식 가지게 되어서 너무나 기뻐요”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 협의회(회장 설증혁)는 지…
최근 출범한 ‘OC장로 성가단’(단장 김용진, 이사장 김계환, 지휘 김원재)은 회원들을 모집하고 있다.김용진 단장은 “지역 사회에서 저희들이 …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19일(토)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가든그로브 통합교육구 메인 오피스(10331 Stanford Ave)에서 위생국과 …
OC한미시민권자 협회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협회 사무실(9637 Garden Grove Blvd…
애나하임과 LA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비 영리 기관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 소장 로사 장)는 시라기쿠 재단의 후원을 받아 6개월에서 …
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가 대한노인회 미주총연합회(총회장 조광세), LA 동부노인회(회장 양재환)와 함께 시니어 보호에 나선다. 오는 7…
LA시 주최 제44회 연꽃 축제(Lotus Festival)가 지난 12~13일 에코팍에서 성대하게 열린 가운데, 한국 문화를 주제로 한 올해…
지난 12일 LA 연꽃축제 메인 무대에서 이정임무용단(대표 이정임)은 화관무, 부채춤 등 한국 전통무용을 화려하게 선보였고, 풍물사랑 누리의 …
이번 축제에서 유희자 국악무용연구소(대표 유희자)도 메인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부채춤과 소고춤, 그리고 와이난타를 화려하게 …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15일(화) 오전 10시부터 2025년 가을학기 뿌리교육 프로그램의 수강 신청을 온라인으로 접수받는다고 밝혔다…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지난해 12월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의원을 통해서 국적법 일부 개정법률안 제14조의 2 초안이 마련된 후 감감소식인 가운데 선천적 복수국적법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4일 러시아의 침략전쟁을 막아내고 있는 우크라이나에 방공 무기뿐 아니라 대규모 공격 무기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트럼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억만장자 부동산업자라고 하니 경끼가 나려고 한다. 인성이 걸레같고, 삶이 저질인 인간, 부도전문, 거짓인생, 범죄자 트럼프가 연상되어서 그렇다. 자라보고 놀란 가슴이지만, 카루소는 다른 인물이니 솥뚜껑을 보고 놀라지 않으려고 이성을 되찾는다. 당선이 되면 공약대로 홈리스 문제를 해결하기를 바란다. 홈리스들이 LA, SF에 많아서 캘리포니아 문제같아 보이지만, 사실은 신자유주의 경제정책의 문제다. 캘리포니아 홈리스는 전국에서 오고, 공화당주 출신도 많다. 비행기 태워 돌려보내도, 다시 돌아온다. 고향에서는 환영하지 않아서다.
언제부터인지는 나도 모르겠지만 예전엔 흑인을 봐도 거부감이 없었는데 요즘은 너무많은 범죄들이 흑인에 의해 저질러지면서 솔직히 그들과 마주치는것이 두렵다 흑인 시장을 뽑으려면 투표를 안하고 말겠다 캐런배스는 철저한 흑인 우월주의자다 폭동때 만행을 저지른 흑인들을 두둔하는 발언을 한 여자다 카루소가 정답이다 카루소에게 우리 가족들 표를 몰방하겠다
Wondosa 오늘은 트럼프 욕 안하냐? 쓰 레 ㄱ
내가 근무하는 윌셔 에퀴터블 빌딩에서 버몬트길까지 걸어다니다 보면 홈레스들도 많고 거리에서 바지내리고 쉬하는 별 이상한 사람들까지 너무 많다...엘에이에서 전에는 상상도 하지 못했던 일들이다...선거전에 말만 떠드는 후보들 보다 릭카루소 이사람 처럼 행동하는 후보를 뽑자..한국일보는 좀 대대적으로 지지하는 기사를 실어달라...부탁해요!!!
USC가 각종 스캔들로 혼돈의 상태에 있을적 유일하게 보드 멤버중 유일하게 현실적인 대안을 내놓고 안정화를 이루어 내는 것을 보고, Rick Caruso의 진가를 보았습니다. 배스위원은 한마디로 정의를 내리면 기회 주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