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디애나주 이어 사실상 낙태 전면 금지법 제정해 시행
대법원 앞에서 낙태권 판결에 항의하는 시위대[로이터=사진제공]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 위원 선임 작업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새 평통 회장에 누가 임명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특히 그동안 2명의 …
글로벌어린이재단샌디에고지부(지부회장 김오식) 회원들이 지난 12-14일 버지니아 타이슨스에서 열린 제27차 글로벌어린이재단 정기 총회에 참석했…
마이클 팜 가톨릭 샌디에고 교구장(주교)이 2025년 라만차 상 루시하웰 인도주의 상 수상자로 선정됐다.라만차 상은 카사 코넬리아 법률센터가 …
오렌지카운티 올드 타이머의 모임인‘백인회’는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4박 5일 동안 멕시코 크루즈 여행을 다녀왔다. 이번 여행에 참가한 회…
세리토스에 있는 생수의 강 교회(담임 최형규 목사)는 오는 26, 27, 28일 이 교회(19200 Pioneer Bl.)에서 ‘부흥:일어나 …
이재명 대통령은 22일 뉴욕에 도착해 3박4일간의 유엔총회 일정에 돌입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블랙록의 래리 핑크 최고경…
미국 방송사 HBO가 다큐멘터리 시리즈 ‘아드난 사이드를 둘러싼 사건’(The Case Against Adnan Syed)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3일 “만약 당신이 불법적으로 미국에 들어온다면 감옥에 가거나, 당신이 왔던 곳으로 돌아가거나, 어쩌면 더 먼 곳으로…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대법원은 단지 결정권을 주법원으로 이양한 것 뿐이다. 자꾸 대법원이 낙태반대한다는 식으로 여론몰이 하지들 말아라. 불만 있으면 자기가 사는 주의회에 가서 하도록
생명의 존중을 부르짖는 공화당 의원님들 트 대법원판사님들까지 기독교인님들 어찌 산 사람 돌아다니는사람 가족 가정있는이들이 어차하면 총 맞아 죽을수도 있는 총을 맘대로 어디든지 누구든지 가지고 다니며 일년에 4만명이상 죽는걸보면서 총을 시기도 가지고 다니라 하는감요...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연방 대법원은 낙태를 결정하는 권한을 예전처럼 각 주의회로 이양한 것 뿐이지. 낙태를 반대한것도 아닌데, 마치 낙태 반대한 것처럼 조작하는 민주당빠들은 거짓말을 멈춰야 한다. 완전 선동이지. 낙태를 하느냐 마느냐 문제는 각 주의 법원에서 결정하면 되는 것이다. 그러니까 불만 있으면 본인이 사는 주의회에 가서 항의하라고. 아무 상관없는 연방대법원 욕하지 말고.
한국에선 뭔 유명한트롯가수가 어디가서자빠져자다.임신하니.그날루 낙태.에 떼버리거 뻔뻔하게.나와서 노래부르는이런 파렴치한가수가있으니..애미가뭐 무당이라나..크하하하하하
생명의 존엄성을 지키는 것이 인간의 존엄성을 지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