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짜뉴스, 형편없는 바이든 직업윤리·오바마 골프는 거론 안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AP=연합뉴스]
10월 23일을 가주에서 ‘K-진생의 날’로 제정한 가운데 이를 주도한 친한파 샤론 퀵 실바 가주하원의원이 ‘제43회 금산 세계 인삼 축제’ …
풀러튼에 있는 대형 교회인 은혜한인교회(담임목사 한기홍) 부설 은혜 평생교육대학(학감 서성남)이 가을학기를 지난 3일 개강했다.이 강좌는 은혜…
어바인 시는 터스틴 시와 파트너십으로 어바인 센터 드라이브와 월넛 애비뉴 사이의 ‘하바드 애비뉴의 안전 개선 프로젝트’(Harvard Safe…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최)는 9월 29일(월)부터 8주간(2개월) 과정으로 컴퓨터와 스마트폰 강의를 실시한다.초급반은 매주 수요일, 중급반…
자넷 누엔 OC수퍼바이저 사무실은 오는 19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파운틴 밸리 프리덤 홀(16801 Euclid St.,)에서…
도산 안창호 기념관 건립사업을 돕기 위한 특별한 전시회가 LA 한인타운에서 열린다. 베벌리와 웨스턴에 위치한 갤러리 웨스턴(관장 이정희)은 오…
경희대 북미주 연합동문회 골프대회 및 총회가 지난 13일 어바인 스트로베리팜 골프클럽에서 남가주와 샌디에고를 비롯한 미 전역 동문들과 모교 김…
남가주 새누리교회(담임목사 박성근)의 2025년 선교기금 마련 골프대회가 지난 8일 위티어 내로우스 골프장에서 열렸다. 총 75명이 참가한 이…
재미 남가주 이북5도민회 중앙회(회장 조명국)는 지난 8일 LA 용수산에서 본국 이북5도위원회(위원장 정경조 평안남도 도지사) 초청 2025년…
한인가정상담소(KFAM·소장 캐서린 염) 폭력 피해자 지원 부서는 오는 10월20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기축통화를 유지하려면 몇가지 조건들이 있는데 그중에 무역량이 중요하다.적자없이 흑자만 기록하면 이상적이지만,그렇지 못하고 2017년 오마바 임기마지막해 미중 교역량중 대중 무역적자 47%.중국의 대미흑자가 65%다. 2001년 부터 2017년까지 대중 무역적자 4조3천억달러다.오바마가 나라 개떡같이 해먹었다.오바마 맏형이 병ㅅ이라 중국동생이 치고 올라오는거 막지도 못하고.그래서 트럼프가 자꾸 관세때리고 해서 무역흑자로 돌려보려고 하는거고.jilupark 당신 말대로 기축통화 유지하려면 중국 잡아야 되고 지금은 트럼프밖에 없다
Lovelion, 너 미쳤니? 뭐 트럼프가 가면 미국은 무법천지? 놀고있네. 그럼 트럼프 전에는 왜 미국이 무법천지가 아니었니? 네가 한번 백인우월주의자들한테 한번 줘 퉈줘야 알겠구나? 트럼프를 따르는 백인 우월집단이 보기엔 네가 아무리 영어를 잘해도 그냥 원숭이야. 트럼프 치하에서는 유색인종들에게는 정의란 없어. 일방적으로 당해도 경찰, 검찰은 그들편이니까. 정신좀 차려라.
트럼프 이민정책 지지합니다 그러나 미국 대통령이 인종차별하는건 정말 안되는거죠 여기글 백인들이올린거죠
캘리포니아주만 해도 경제력이 10위권 안에 있는데 타국에는 불체자문제, 빈곤문제 그리고 사상문제가 없는 나라가 없지 않지요. 모든 문제를 껴안고 있는 상황에서 겪고 있는 현상입니다. 중도보수의 길을 따르는데 롬니나 젭 부시, 존케이식, 아니면 마크큐반 같은 사람이 출마하면 표를 던질겁니다만 그들도 뚜렷한 서민들을 위한 건강보험 정책이 어떤지를 잘 살펴볼 필요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모든 이민자의 후손들이 빈부와 관련 없이 평등과 개인의 권리와 자유를 바탕으로 하는 민주당이 표면적으로 보면 그리 보이지요. 다수의 국민들의 투표로 줄다리기를 하는 현 정치 주소에 트럼프의 인종차별적인 정책을 실감하지 못하면서 그들의 음모론과 선동에 휩쓸려서 정작 우리들의 권리가 아예 그들의 청사진에 들어가 있지도 않다는걸 못 느끼면서 민주당을 비판만 하는것은 아니다지요. 지금부터 국민들이 어떤 결정을 내릴것인지는 시간이 답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