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과 달리 미국서는 감염 의심돼도 검사받기 쉽지않아


“오렌지카운티 한인 상공회의소가 최고로 모범적인 단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이중열)는 지난 22일 부에…

사진동호회 ‘사진 러브’(회장 남상국)는 지난 17일 애나하임 소재 메가바이오 세미나실에서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델 촬영법과 스튜디오 …
비영리 단체인 ‘풀러튼 인증 파머스 마켓 위원회‘(Fullerton Certified Farmers’ Market Board)‘는 매주 수요일…
세리토스 시는 2월 7일(토) 오전 11시, 세리토스 퍼포밍 아츠 센터(CCPA)에서 시 연례 행사인 ‘우정의 축제(Festival of Fr…
“기아에 허덕이고 있는 아프리카, 중남미 등에 있는 저개발 국가 극빈 아동들에게 푸드 전달해요”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에서 가장 오래된 단체…




























옥세철 논설위원
조옥규 수필가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최형욱 / 서울경제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뉴욕과 뉴저지 일원에 이번 주말 북극한파와 눈폭탄이 휘몰아칠 것으로 예보되면서 초비상이 걸렸다. 미 국립기상청에 따르면 23일 오후부터 북극의…

이번 주말 워싱턴 일원에 강력한 겨울 폭풍과 함께 기록적인 북극 한파가 몰아칠 것이라는 예보가 나오면서 기상당국이 대비를 당부하고 있다.국립기…

강력한 눈폭풍이 미국에 상륙하면서 폭설과 결빙으로 인한 대규모 정전 사태와 항공편 결항 등 피해가 이어지고 있다.눈 폭풍은 남부를 거쳐 중부와…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계속.. 싸구려 limited junk plan 보험을 선택했다. 책임은 돈 아끼려 그릇된 판단을 내린 본인에게 돌아가야 할것이다.
Miami Herald 기사에 의하면 이 환자 원래 한달에 $278 짜리 plan 을 갖고 있었는데 월급이 오르며 plan 이 $400 으로 올라가자 plan 캔슬하고 싸구려 보험
이 환자 한달에 $180 짜리 소위 junk medical plan 을 갖고 있어 자기 부담이 큰것이다. 이 기자 미국 신문기사 알짜는 빼놓고 선동적인 내용만 번역해 썼네.
미국 공공의료 질이너무떨어지는건 다아는사실 미국에서 중국 이나 한국처럼 코로나 퍼지면 상상할수없는 혼란이올텐데 정치인들은 이중요한 공공안전에 신경좀쓰시지 그저 개인 표만 신경쓰니 그저 코로나가 미국에 안퍼지길 바랄뿐 뭐 방법도 의지할곳도없구나 의료보험가지고 싸움이나하고 결국 더 나아지는건없고 그저 자기건강 자기가챙기시길.......
엘에이 카운티 보건국에서 무료로 해준데요. (213) 240-7941